‘마스크 셰프’ 10월 31일 첫 방송 확정…서장훈, 링 위의 마스터로 마스크 쓴 셰프들과 만난다?

2025-09-24 09:22   연예

-‘마셰코’ 하정석 PD&배윤경 작가의 신규 요리 예능 ‘마스크 셰프’, 오는 10월 31일 첫 방송
-떠오르는 ‘국민MC’ 서장훈! 국내 최초, 세계 최초의 신개념 복면 요리 대결 MC 출격
-스타셰프 3인 강레오·정지선·김도윤, 삼미(味)일체 감칠맛 폭발 심사위원 케미 예고!

채널A의 신규 예능 ‘마스크 셰프가 오는 10 31일 첫 방송 편성 확정과 함께 맛과 웃음을 모두 잡은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마스크 셰프는 마스크로 정체를 감춘 도전자들이 오직 맛 하나만으로 승부하는 신개념 요리 대결 프로그램. 자타 공인 요리 고수들부터 숨은 요리 고수들까지, 요리에 진심인 도전자들이 주방이라는 링 위에 올라 자신만의 필살 레시피를 선보이며 요리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치열한 요리 대결부터 셰프의 진짜 정체를 추리하는 재미 요소까지 결합된 푸드테인먼트의 매력을 선사한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먼저, 복면 요리 대결을 이끌 MC로는 서장훈이 출연한다. 서장훈은 링 위의 마스터처럼 냉철하고 객관적이지만 가슴이 뜨거운 MC로 마스크를 쓴 도전자들에게 냉철한 조언과 동기부여를 제공할 예정.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예능계의 거인에서 이제는 모두가 인정하는 국민MC’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신규 예능 마스크 셰프에서는 어떤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요리 대결의 심사위원으로는 강레오, 정지선, 김도윤 셰프가 합류한다. 각각 양식, 중식, 한식의 맛을 대표하는 스타셰프로 함께하며 마스크를 쓴 도전자들의 정체를 추리하고 그들이 만든 음식을 냉철하게 평가하는 등 MC 서장훈이 이끄는 복면 요리 대결에 감칠맛을 더할 예정. 특히, 스타셰프 3인은 심사위원으로서 활약할 뿐만 아니라 1라운드에서 우승한 도전자에게 지목을 당할 경우 2라운드의 요리 대결에 함께 참여한다고 전해져 이들이 선보일 요리와 활약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또한, ‘마스크 셰프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 1, 2, 3, ‘한식대첩 시즌3를 통해 연출력을 인정받은 하정석 PD 마스터 셰프 코리아 시즌 2, 3, 4를 맡았던 배윤경 작가가 다시 만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요리 예능의 신드롬을 주도했던 두 사람이 마스크 셰프에서는 과연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스크 셰프 제작진은 ‘마스크 셰프는 마스크 뒤에 누가 있든 오직 요리 하나만으로 대결하는 최초의 신개념 복면 요리 대결이라며 시청자 여러분들께 다양한 요리와 치열한 대결, 마스크 셰프의 정체를 추구하는 재미까지 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직 맛 하나만으로 승부를 겨루는 링 위의 복면 요리 대결, 채널A 신규 예능 마스크 셰프는 오는 10 31일 금요일 밤 9 4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