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기자별 뉴스
TV뉴스
디지털뉴스
한동훈 “이호선, 게시물 명의자 조작 발표”
2025-12-31 10:16 정치
출처 : 뉴시스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이호선 당무감사위원장이 발표한 당원게시판 조사 결과에 대해 "동명이인 한동훈 게시물을 제 가족 게시물인 것처럼 조작하는 등 게시물 명의자를 조작해 발표했다"고 밝혔습니다.
한 전 대표는 오늘(30일) SNS에 "'조작'에 대해 이호선 씨와 가담자들, 그 배후에 대해 엄중한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그는 "상대적으로 수위가 높은 '동명이인 한동훈 게시물'을 가족인 '진ㅇㅇ 게시물' 등으로 조작했다"며 "이호선 씨가 대표사례라고 발표한 게시물들을 당원게시판에서 검색해 보시면 바로 조작임을 알 수 있다"고 했습니다.
이어 "게시물 시기도 제가 정치를 시작하기도 전이나 최근 등, 물리적으로 봐도 무관한 것들을 대표사례들이라고 조작해서 발표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게시판에 아예 가입하지도 않았다는 것이 이미 공식적으로 확인돼 있어 동명이인 한동훈 명의 글은 바로 무관하다는 것이 탄로 날 테니, ‘동명이인 한동훈 명의의 상대적으로 수위 높은 게시물들을 가족 명의로 조작’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한 전 대표는 "더불어민주당과 싸워야 할 때 이렇게 '조작까지 하면서 민주당을 도와주는 의도'가 의심스럽다"면서 "그래도 저는 민주당 공천뇌물 등 민주당 폭거를 막기 위해 싸우는 것을 계속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