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아름다움의 상징’ 하면 뭐가 떠오르십니까?
저는 개인적으로 ‘여배우’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 이 시간은 시간이 흐를수록 깊어지는 아름다움으로
여전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계신 여배우 한 분을 스튜디오에
모셨습니다
하> 이 분이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비결은 바로
오래전부터 지속해온 나눔과 봉사활동 때문인데요.
탤런트 최 란씨, 스튜디오에 나와 계십니다.
S. 최 란 (탤런트)
1> 오랜만에 뵙는데요. 우선 최근 근황부터 들려주시죠.
Q. 최근 근황은?
2> 1979년 TBS동양방송에 공채로 데뷔하면서 연기를 시작하셨는데요. 벌써 30년이 훌쩍 넘었어요?
요즘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신인들 이 등장하곤 하는데.. 중견여배우로서 위기감을 느끼시는 때는 없는 지 궁금합니다.
Q. 중견여배우로 살아간다는 것은?
3> 연기자로서도 매력있는 모습을 보이고 계시지만 브라운관 밖에서의 모습이 더 최란씨를 빛나게 하고 있지 않나 싶어요. 시각장애인과 독 거노인 지원, 문화체육특기생 학비 지원 등
다양한 나눔 봉사 활동 을 하고 계신데..어떤 계기로 시작하게 되셨나요?
Q. 나눔 봉사 활동 시작한 계기는?
4> 봉사라는게 사실 마음만 있다고 되는 일이 아니잖아요. 내 시간을 쪼 개고, 때로는 경제적으로 부담이 가기도 할텐데..힘들때는 없나요?
Q. 나눔 봉사 활동...힘든 점은?
5> 일각에서는 연예인들의 봉사활동에 대해..이미지 관리한다..혹은 정계 에 진출하려는거 아니냐며,..순수한 의도로 봐주지 않는 분들도 계신 데요.. ‘이미지 메이킹’이라는 오해를 받은 적은 없으신가요?
Q. 연예인 봉사활동 ‘이미지메이킹’?
6>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꾸준히 나눔 봉사활동을 해오시면서..청와대 오찬에 초청도 받으셨죠? 봉사활동을 오랜 기간 현장에서 해오신 분 으로서 정부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이 자리에서 한말씀 해주시죠.
Q. 나눔 봉사 지원, 정부에 바라는 점은?
7> 직접 가까이에서 뵈니 실물이 훨씬 아름다우신데요. 얼마전 한 방송 에서 엄마의 미모를 그대로 물려받은 따님이 공개되서 화제가 됬었 죠? 오늘 이 자리에 함께 모시고 싶었는데 지금 미국에 있다고요?
따님은 혹시 연예계 데뷔 계획은 없나요?
Q.
‘모전여전’ 미모 딸 공개?
8> 미모의 따님이 하나가 아니라 둘..쌍둥이라고요? 누가 더 엄마를 닮 았나요?
쌍둥이 자매를 키우느라
고생도 많으셨을것 같은데요?
Q. 엄마 닮은 쌍둥이 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