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10월 22일 뉴스A LIVE 주요뉴스
2019-10-22 12:23 뉴스A 라이브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0월 22일 화요일, 뉴스A Live 시작합니다. 먼저 오늘 하루의 뉴스 정리해드립니다. 오늘의 Live입니다.

손흥민, '발롱도르' 최종 후보

손흥민이 한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에게 수여하는 발롱도르 후보 30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국 선수가 발롱도르 최종 후보에 오른 건 설기현, 박지성 이후 세 번째입니다.

'분양가 상한제 확대안' 국무회의 의결

민간택지 아파트에도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하는 내용의 주택법 시행령 개정안이 오전 8시 열린 국무회의에서 의결됐습니다.

노신영 전 총리 별세… 향년 89세

노신영 전 국무총리가 어제 향년 89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빈소는 오전 9시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졌습니다.

문 대통령, 국회 시정연설… 예산심사 시작

문재인 대통령이 오전 10시 국회에서 513조 원 규모 예산안에 대한 시정연설을 했습니다. 국회의 예산안 심사가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시국선언 교수 "공수처 반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사퇴를 주장하며 시국선언을 한 '사회 정의를 바라는 전국 교수 모임'이 오전 10시 국회 앞에서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에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오늘 일왕 즉위식… 이낙연 총리 참석

나루히토 일왕 즉위식이 오후 1시 일본 도쿄에 있는 왕궁에서 열립니다. 일왕 즉위식 참석을 위해 이낙연 국무총리는 오늘 오전 일본으로 출국했습니다.

두산 vs 키움… 한국시리즈 1차전

올시즌 한국 프로야구 우승팀을 가리는 한국시리즈의 첫 경기가 오후 6시 반 열립니다. 정규시즌 1위 두산과 플레이오프에서 SK를 꺾은 키움이 맞붙습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