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을 개혁하겠다. 유력한 대선 주자들이 앞다퉈 이런 공약을 내놓고 있습니다. 경제민주화의 핵심이 재벌 개혁이라는 건데요. 박근혜, 문재인, 안철수 후보가 내세우는 재벌 개혁은 어떻게 다른지 짚어보겠습니다.
누구나 즐겨먹는 분식, 튀김과 떡볶이인데요. 이 뉴스 보시면 입맛이 뚝 떨어지실 수도 있겠습니다. 오래된 기름을 갈지도 않은 채 튀김을 만들어 분식집에 공급하는 튀김공장 모습이 채널A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습니다. 누렇게 변색된 묵은 쌀로 떡복이용 떡을 만드는 현장도 함께 고발합니다.
룸살롱에다가 골프 접대까지. 이 정도 수준이면 뭔가를 부탁해도 단단히 할 모양일텐데요
현직 KBS 이사인 언론학자 2명이 케이블 방송을 운영하는 CJ 관계자로부터 룸살롱과 골프 접대를 받는 현장을 단독 포착했습니다. 이 기업과 관련한 방송법 개정안이 논의 중인 민감한 시점이어서 뭔가 석연치 않습니다.
올해 노벨평화상은 유럽연합. EU에 돌아갔습니다. 노벨위원회는 EU가 재정위기 극복을 위해 몸부림치고 있는 점이 수상 이유라고 밝혔습니다.
부산에 사는 20대 남성이 입영 영장을 받지 않으려다가 구속 영장을 받았습니다. 군대를 미뤄보려고 교통사고 자작극을 벌이다가 적발됐기 때문인데요. 구속 영장보다는 입영 영장이 더 낫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