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45회2024-12-25 | 145 회새복이가 찾아왔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은 게 엊그제 같은데 출산까지 단 20일밖에 남지 않은 형탁♥︎사야 곧 태어날 새복이와 만삭이 될 수록 힘들어하는 사야를 위해 특별한 수업을 신청한 형탁! 엄마, 아빠가 처음인 두 사람에게 출산에 대한 모든 걸 알려줄 전문 교육부터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운동까지! 그리고... 드디어 새복이의 이름이 정해졌다!? 한•일을 넘나드는 새복이의 진짜 이름은!? 신랑수업에서 ★최초 공개★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알찬 출산 교육을 마치고 새복이의 눈과 입이 즐거운 태교 럭셔리 데이트 코스를 준비한 형탁! 가장으로서 한 걸음 더 성장한 형탁에게 사야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뜻깊은 선물을 전달하는데...! 형탁을 울컥하게 만든 사야의 깜짝 선물은 무엇일지!? 세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커밍쑨-♥︎
주차장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일우. 저 멀리 횡단보도에서 걸어오는 한 여성을 향해 버선발로 뛰어가는데… 일우가 달려가 반긴 사람은? 드디어 강릉을 방문한 선영! 서울에서 강릉까지 기차를 타고 왔다며 “별로 멀지 않다~”는 선영! 선영의 멘트는 장거리 연애의 신호...? 마침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강릉까지 달려와준 선영을 위해 일우는 크리스마스 강릉 투어를 계획하고, ‘프로 계획형’ 답게 선영의 취향을 고려하며 사전 답사까지 갔다오는데~ 그렇게 크리스마스 축제가 한창인 월화거리를 함께 걸으며 내년 소원도 적고 서로에게 엽서도 보내는 등 여느 커플같은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 출출한 배를 채우려 들린 전통시장에서 사이좋게 장을 보던 중 두 사람을 당황케한 상인의 질문! “두 분 부부세요?” 과연 상인의 질문에 대한 그들의 대답은? 일우의 강릉 투어 하이라이트, 글램핑! 캠핑을 한 번도 해 본 적 없는 선영을 위해 꼼꼼히 준비한 특별 코스라고~ 그렇게 겨울 바다를 같이 걷고, 서로를 위해 직접 요리도 해주고, 크리스마스 선물도 주고받는 두 사람의 낭만적인 밤이 깊어져 가고… “2024년 가장 잘한 것은 내 인생에 로또를 만난 것♥” 깊어지는 밤, 모닥불 앞에서 피어나는 두 사람의 진실 토크까지? 일우♥선영의 달콤한 ‘Marry’ 크리스마스 데이트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