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44회2025-01-20 | 44 회’▶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추운 겨울, 뜨겁게 열받는 시청자 의뢰 사건을 들고 온 도깨비 탐정단 “투자 사기를 친 30만 인플루언서를 찾아주세요” 옷 가게를 하며 연 매출 억 단위의 수익을 내던 의뢰인. 쇼핑몰이 크게 성장하던 어느 날 가게 손님으로 처음 만난 한 여성과 친해진다. 알고 지낸 지 한두 달쯤 됐을 무렵 그녀는 의뢰인에게 자기 친오빠가 S 증권에 다닌다며 투자를 권유한다. 투자와 빌려준 돈까지 약 5억 원의 돈을 가지고 야반도주한 그녀. 의뢰인을 고소했지만, 사기꾼은 도리어 의뢰인을 농락하며 실형을 산 후 재산을 은닉한 채 노출 있는 방송, 공구 등 SNS에서 뻔뻔하게 활동하며 돈을 갚지 않고 있는데.. 과연 도깨비 탐정단은 그녀를 찾을 수 있을까?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눈먼 자들의 도시 탐정 사무소를 찾은 한 남성. 이미 한 차례 사기를 당한 아내가 또다시 투자를 권유받았다며 사기가 아닌지 사실을 알아봐달라고 한다. 탐정들은 의뢰인에게 카메라가 내장된 볼펜을 건네며 현장 기록을 부탁한다. 아내와 함께 투자 제안받은 땅을 보러 간 의뢰인. 국가 기밀 문서부터 현혹되는 말들까지, 모든 걸 지켜보던 탐정들은 수상함을 인지하고 사기임을 밝혀낸다. 하지만 의뢰인 몰래 사채까지 써서 돈을 보낸 아내. 경제적으로 넉넉한 의뢰인을 두고 무리하게 투자를 감행한 아내가 이해되지 않는다는 탐정의 말에 의뢰인은 사실을 이야기한다. 3년 전 지금 아내와 재혼한 의뢰인은 건강이 좋지 않아 쓰러진 자신을 두 아들보다 헌신적으로 간호하는 아내를 보고 미리 재산을 증여하기 위해 세무사를 찾아간다. 세금 문제로 위장 이혼을 권유하는 세무사. 그 말만 믿고 위장 이혼을 한 의뢰인 부부. 모든 정황을 들은 탐정들은 탐문을 시작한다. 하지만 사채업자와 아내, 그리고 세무사의 수상한 정황을 포착하게 되는데... 과연 이 사건의 진실은?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