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46회2025-02-03 | 46 회▶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22년 차 탐정도 손꼽을 정도로 충격적이고 안타까운 시청자 의뢰 사연을 가지고 돌아온 백호 탐정단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아들을 찾아주세요” 이른 나이에 부모님을 잃고 혼자가 된 의뢰인은 먹고살기 위해 이곳저곳에서 일을 하다가 안정적인 삶을 갖고자 결혼을 한다. 하지만 그녀를 기다리고 있던 건 지옥 같은 시집살이. 시어머니의 강요로 혼인신고하고 임신까지 한 의뢰인. 막상 임신하자 180도 태도가 바뀐 시어머니는 이혼과 낙태를 강요한다. 도망을 쳐도 쫓아오는 시댁 식구들. 결국 억지로 병원에 끌려가 아이를 출산하지만, 아이를 낳고 눈을 떴을 땐 아이도, 시어머니도 없이 달랑 돈 3만 원만 남아있는데... 병원에 물어봐도 아들이라는 사실 외 아무 정보를 얻지 못한 의뢰인. 그렇게 아이 얼굴도 못 본 세월은 어느덧 20여 년. 건강이 좋지 않은 의뢰인은 아들이 보고 싶어 백호 탐정단에게 사건을 의뢰하게 된다. 몇 없는 단서로 아들을 찾아 나서는 백호 탐정단은 과연 아들을 찾을 수 있을까?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결혼은 미친 짓이다 깊은 새벽 악몽에 잠이 깬 의뢰인은 난장판이 된 집과 핏자국이 묻은 자신과 아내를 보게 된다. 그때 119 구급 대원이 찾아오고, 아내는 손을 들어 범인을 가리키는데... 그는 바로 의뢰인?! 그렇게 정신 병원에 끌려간 의뢰인은 결국 폐쇄병동에 입원하게 된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 퇴원 후 탐정 사무소를 찾아온 의뢰인은 자기는 미치지 않았다며 이야기하는데... 어느 날부턴가 갑자기 쓰러지고 온몸에 상처가 가득한 하루하루를 공포에 떨며 지내던 중 아내의 계정으로 로그인이 된 인터넷 검색창에 수상한 흔적을 발견하고 따져 묻게 된다. 그다음 날 정신 병원에 끌려가게 되었다는데... 퇴원 후 집으로 간 의뢰인은 아내가 자신의 신분증, 현물과 통장 등 모든 짐을 챙겨 사라진 것을 확인한다. 도대체 아내가 왜 이런 일을 저질렀는지, 어디로 사라졌는지 알아봐 달라는 의뢰인. 탐문 중 탐정들은 누군가에게 돈을 갖다 바치는 아내를 발견하는데... 과연 그들의 정체와 아내가 숨기고 있는 진실은 무엇일까?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