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49회2025-02-05 | 149 회오랜만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잔뜩 멋을 낸 ‘하루 아빠’ 형탁♥ 드레스 코드까지 있는 특별한 모임에 초대받았다는데?! 형탁을 초대한 사람은 바로 ‘형탁의 절친’ 정준하&송진우! 일본인 아내를 둔 남편이라는 공통점으로 친해졌다는 세 남자가 오늘 한자리에 모인 이유는? “형탁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얼마 전 태어난 아기 천사 ’하루’ 육아를 앞둔 형탁을 위해 ’베이비 샤워’ 파티를 준비한 준하와 진우! ‘결혼 선배’이자 ‘아빠 선배’들이 준비한 ★남자들만의 유부 파티★ 형탁과 사야, 하루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육아 동지들! “이렇게 챙겨주니 얼마나 좋아~~?!?“ 형탁의 마음을 울린 깜짝 선물의 정체는!? 비슷한 처지이기에 더 의지할 수밖에 없는 형탁&준하&진우의 ‘짠’하고 ‘찐’한 이야기 Coming Soon-★
한가득 짐을 들고 스키장에 온 일우와 선영! 지난 데이트에서 맞춘 커플 귀마개도 알콩달콩 쓰고 장비를 대여해 스키를 타러 나가는데~ 만능 스포츠 우먼처럼 모든 스포츠를 다 섭렵할 것 같던 선영도 약한 스포츠가 있었으니... 그건 바로 스키! 선영에게 잘 보이려 스키장을 계획했다는 일우! 상급자 코스에서 멋지게 스키를 타고 내려오는 일우의 모습을 지켜보며 선영의 얼굴에 웃음이 번지고~ 계획대로 일우 매력 어필 성공?! 스키를 즐긴 뒤, 둘은 꽁꽁 언 몸을 녹이며 다정하게 간식도 나눠 먹고, 썰매도 함께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추위도 잊은 채 즐겼던 스키장에서의 하루가 저물어가고, 이번에도 선영이 제일 좋아하는 한우를 구워주는 일우. 익어가는 한우처럼 깊어지는 대화 속, 처음으로 속마음을 드러낸 선영. “오빠는 결혼하기 좋은 남자야“ 이를 들은 일우의 심장도 덩달아 뛰기 시작하는데… 하얀 설원 위 영화 같았던 일우♥선영의 스키장 데이트 大 공개!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