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60회2025-04-23 | 160 회둘의 첫날밤(?)이 지나고 밝아오는 신혼여행(?) 둘째 날 아침! 끼니를 꼭 챙기는 그녀를 위해, 일찍 일어나 아침을 차린 로맨틱 일우! But, 그보다 일찍 일어나 조깅에 모닝커피까지 사 온 부지런한 선영~ 둘은 일우가 차린 아침에 선영이 사 온 커피를 곁들여 알콩달콩 아침을 먹고 나갈 준비를 하는데~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진 일우의 깜짝 이벤트, 오카리나로 전하는 사랑의 세레나데! 일우가 선영을 위해 무려 한 달 전부터 준비했다고~ 아름다운 제주 바다에 울려 퍼지는 일우의 마음! 과연 일우의 마음은 선영에게 전해졌을까? 행복한 시간도 잠시, 야속한 시간은 흘러 그녀가 떠날 시간이 다가오고.... 선영을 보내기 싫어 미적거리는 일우를 심쿵 하게 한 그녀의 말, “오빠, 나 오늘 가요?” 과연 선영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일우의 대답은?! 제주도 일주일 살기를 하러 온 일우와 그를 찾아온 선영의 제주도 신혼여행(?) 제2탄!
벚꽃잎 흩날리는 카페에서 홀로 커피를 내리고 있는 우혁! 그리고 수줍은 미소를 띠며 모습을 드러내는 그녀...? 우혁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이는 바로... 연애부장 심진화와 절친 고우리?! 커피 모임(?)을 빙자한 계획적인 인만추를 위해 사랑의 큐피드로 출동한 그녀들! 화사한 봄날의 햇살 같은 미소를 소유한 그녀가 도착하고 자동으로 올라가는 우혁의 입꼬리! 백옥 같은 피부는 물론, 우혁과 보조개까지 쏙 빼닮은 ’그녀’의 정체는?! 둘만의 시간을 위해 사랑의 큐피드들은 눈치껏(?) 자리를 비켜주고~ 어색한 공기가 흐르자 우혁의 필살기! 향긋하고 달달한 커피를 만들어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고! 점점 서로를 알아가기 위한 대화들이 무르익어가는데~ 이때, 먼저 식사를 제안하는 우혁! 외모와는 정반대인 털털한 그녀의 취향대로 냉삼집으로 자리를 옮겨 오붓한 분위기를 이어가는데~ 수줍&설렘 가득한 46년 만의 첫 소개팅, 이대로 우혁에게도 봄날이 찾아올까?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