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63회2025-05-14 | 163 회’결혼식까지 치른 정식 부부(?)가 된 현호♥︎가은! 부부가 되어 처음 찾은 곳은... 재래시장?! 귀하신 분들께 드릴 과일과 간식을 고르던 두 사람이 멈춰 선 곳은... 아기 옷 가게!? 아기 옷을 보고 눈을 떼지 못하는 현호♥︎가은!? 심지어 입 짧은 가은이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평소 안 먹던 튀김까지 먹기 시작하는데! 모두가 기다리는 그 소식...!?
두 손 가득 선물을 들고 찾아간 곳은 바로 현호 어머니 댁! 결혼 후 첫인사를 드리기 위해 어머니 댁을 찾았다는데...! 결혼식장에서 이모님께 엄청난(?) 실수를 한 가은!? 벌써 이모님께 감점을 당했다는 이야기에 시무룩해지는데... 여기에! 사촌 동서와 며느리 효도 경쟁까지 벌이며 동공지진 제대로 난 가은! 과연 MZ며느리 가은은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그/리/고! 어머니를 위해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가은! 어머니를 감동시킨 가은의 이벤트는!?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은박 부부의 이야기 Coming Soon-★
솔솔 불어오는 봄바람과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완연한 봄날. 설레는 표정의 일우♥선영이 도착한 곳은 바로 환상의 나라, 놀이공원! 커플이라면 꼭 가봐야 할 데이트 성지에 온 두 사람! 둘을 응원하는(?) 선영의 친구가 티켓을 선물해 놀이공원에 오게 됐다고~ 오랜만에 방문한 놀이공원에서 새롭게 쌓게 될 추억에 대한 기대감으로 가득한 일우와 선영!
입구에 위치한 기념품 숍을 시작으로 놀이공원 데이트에 나선 두 사람! 홍학, 기린, 판다, 레서 판다 등 귀여운 동물들로 힐링한 뒤, 본격적으로 놀이 기구를 타는데~ 스릴 넘치는 놀이 기구를 좋아한다는 선영에게 자신도 잘 탄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일우! 그런데... 어딘가에서 끊임없이 들리는 고라니 비명 소리?! 놀이 기구를 못 탔던 선영의 X-남자친구를 의식해 초인적인 정신력으로 놀이 기구를 즐기던 일우. 하지만 몸은 정직하게 “악씨!”를 외치고... 그런 일우가 안쓰러우면서도 귀여운 선영.
즐거운 비명이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저녁을 먹는 일우♥선영. 놀이 기구를 못 탔던 전 남자친구는 X가 되었다는 선영의 말에, 자기는 O 아니냐며 강한 어필을 하는 일우! 그에 선영은 꺄르르 웃으며 긍정의 신호를 보내고...
한창 식사를 하던 그때! 청소를 어떻게 할지 고민이라며 은근슬쩍 집 초대 시그널을 보내는 선영. 과연 선영의 은근한 초대에 대한 일우의 대답은?!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아찔하고 설렘 가득한 그들의 놀이공원 데이트 大 공개!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