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62회2025-05-26 | 62 회▶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전남편에게 3년 6개월 밀린 양육비를 받고 싶어요.” 전남편의 행방을 찾기 위해 도깨비 탐정단이 고시원과 가족 명의로 바뀐 식당 등을 수소문했지만 흔적을 찾지 못한다. 이후 전남편의 낚시 취미에 착안해 낚시 행사장에서 그를 발견하고 접촉에 성공한다. 하지만 전남편은 기초생활수급자라며 양육비 지급 형편이 안 되고, 관련 혐의도 부인한다. 의뢰인은 그의 말을 듣고 끝내 눈물을 흘린다.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경영대학원에서 만난 여자친구와 동거 중이던 의뢰인은 수상한 정황에 그녀를 의심하게 된다. 탐정을 의뢰해 조사한 결과, 여자친구가 다른 남성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된다. 그녀는 전 남자친구에게 협박당하고 있다고 해명하지만, 곧 연락이 끊기고 행방이 묘연해진다. 과연 그녀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