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65회2025-05-28 | 165 회양손 가득 무겁게 짐을 들고 있는 현호♥︎가은. 알콩달콩 신혼생활을 보내는 줄 알았지만, 오늘따라 현호의 표정이 묘~하게 굳어있는데... 사실 오늘은 결혼 후 처음으로 처가에 인사드리는 날! 장모님과 처남부터 가은의 삼촌, 숙모까지 김해 패밀리 총출동! 센스 만점 박사위는 장모님과 가은 가족들을 위한 선물은 물론, 이웃분들을 위한 답례 떡까지 직접 준비해 후배들의 본보기가 되어주는데... 이때 현호를 깜짝 놀라게 한 김해 이웃들의 선물은?! 한편, 결혼하고 장모님과 처음으로 단둘이 시간을 보내게 된 현호! 넉살 좋던 박사위는 어딜 가고 어색함에 땀만 삐질. 그래도 도망칠 순 없는 상황! 가은의 이야기를 꺼내며 조심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보는데... 그러던 중 장모님 눈가에 맺히는 눈물?! “내 참 서럽다~”며 사위에게 처음 속마음을 털어놓는 장모님. 과연 금쪽같은 사위에게 그녀는 어떤 말을 전하고 싶었을까? 결혼식은 끝났지만 한 가족이 되는 첫걸음은 지금부터?! 은박 부부의 김해에서 잊을 수 없는 하루 大공개!
지난 놀이공원 데이트에서 일우에게 S.O.S를 청하며 집에 초대했던 선영! 일우가 오매불망 기다리던 그날이 오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그녀의 집에 도착하는데~ 설렘을 가득 안고 벨을 누른 그를 반갑게 맞이하는 선영과 반려견, 뽀구리와 마린이! 두 번째 만남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격한 환영에 이상을 감지한 교장선생님은 거짓말하지 말라며 역정을 내고 일우는 당황해 변명하며 진땀만 흘리는데..... 과연 일우 첫방문의 진실은? 선영 표 저녁 한 상 앞에 앉은 두 사람! 식사를 하며 오늘과 같이 남자가 필요하다 생각한 적 없냐 넌지시 묻는 일우. 의미심장한 일우의 질문에 선영의 대답은 무엇이었을지? 달라도 너~무 다르지만, 그래서 더 잘 어울리는 선영♥일우의 집 데이트 大공개!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