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71회2025-07-28 | 71 회▶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5살 때 헤어진 어머니를 찾아달라는 배우 김태희의 의뢰를 받은 도깨비 탐정단은 어머니의 단서를 찾기 위해 외삼촌의 주소지를 찾아가고, 그곳에서 외삼촌을 만나게 된다. 외삼촌의 도움으로 어머니와 통화하게 된 탐정단은 의뢰인이 어머니를 만나고 싶어 한다는 상황을 설명한 끝에 마침내 어머니를 직접 만나게 된다. 40년 전 헤어진 아들이 자신을 찾고 있다는 이야기에 어머니는 자신을 찾을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다며 놀라워한다. 마침내 의뢰인은 40년 동안 그리워하던 어머니를 만나게 된다. 과연 5살 때 헤어진 어머니를 다시 마주한 의뢰인의 심정은 어떨까?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나의 해방 일지 고2 딸이 가출했다며 탐정사무소를 찾아온 의뢰인 부부. 석 달 전부터 딸의 행동에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다고 한다. 담임선생님으로부터 딸이 학교에 오지 않았다는 전화를 받게 되었고, 의뢰인은 깜짝 놀라 딸을 심하게 다그친다. 다음 날, 학교생활을 확인하기 위해 담임선생님과 면담하던 사이 딸은 학교를 몰래 빠져나가 집에 있는 현금과 값나가는 물건들을 챙겨 사라져 버린다. 딸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은 탐정들은 딸이 남자 친구와 함께 동거 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탐정들은 확보한 주소지로 의뢰인 부부와 함께 찾아갔고 딸을 데리고 나오는 데에 성공한다. 남편은 아내가 갑자기 상의도 없이 적금을 해약하는 등 수상한 행동을 하기 시작했다며 무슨 일인지 알아봐달라고 의뢰한다. 의뢰를 받은 탐정들은 아내가 딸의 남자 친구에게 협박을 당하며 돈을 건네고 있는 장면을 포착하게 되는데... 과연 아내에게 무슨 일이 있는 걸까?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