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79회2025-09-03 | 179 회최근 축구 예능에 다시 합류하게 된 선영! 그날을 위해 축구 훈련과 PT를 받으며 종일 땀을 쏟는다는데~ 무더운 날씨에도 훈련을 쉬지 않는 그녀를 위해 특별한 하루를 준비한 일우! 선영에 의한, 선영만을 위한, 맞춤 힐링 프로젝트 ★호강쓰★ PT센터에서 운동하고 있던 선영을 픽업해 도착한 곳은 그녀의 취향을 저격할 한옥! 고즈넉한 한옥 풍경에 연신 감탄하는 선영을 흐뭇하게 보며 본격적인 호강 프로젝트를 시작하는데~ 일우가 준비한 개량 한복을 입고 침대에 누워 휴식을 취하는 선영! 그런 그녀를 보며 욕조에 물을 받은 뒤, 그녀와 족욕을 즐기는데~ 지난 빠지 데이트에서 밤새 마사지를 받고 싶다 말했던 선영을 기억한 일우는 족욕 후 발마사지를 시작으로 그녀를 위한 마사지 풀코스를 선사하는데~ 몸도 마음도 노곤 노곤해지는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 힐링의 여운 속에 맞이한 저녁 시간. 선영이 좋아하는 음식들로만 상을 세팅한 디테일우의 센스가 더해지고~ 일우가 준비한 프랑스 와인을 마시며 저녁을 즐기던 중 서로를 껴안는 두 사람?! 심지어 볼까지 맞대는데... 상담 후 한층 스킨십이 짙어진 두 사람?! 그녀를 위한 일우의 센스가 돋보이는 완벽한 ‘선영 맞춤 호강데이’ Coming Soon -★
처음으로 소월의 부름(?)을 받은 명훈♥︎ 지난 만남에서 소월이 놓고 간 선물을 전해주기 위해 또 한 번의 데이트 기회가 생긴 것인데! 그런데...중요한 순간에 심상치 않은 복장으로 나타난 명훈!? 무대할 때 모습이 가장 멋있다는 소월의 말에 자신의 전성기 NRG 시절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라는데~ 그렇게 도착한 곳의 정체는 바로 화려한 조명 속 <롤러스케이트장> 오랜만에 타서 잔뜩 흥분한 명훈과 처음 타보는 롤러스케이트에 어쩔 줄 몰라 하는 소월! 이 기회를 놓칠 수 없는 명훈은 소월의 마음 2%를 걸고 내기를 제안하는데...! 과연 명훈은 목표 점수(?) 60%에 가까워질 수 있을까? 데이트를 마무리하며 소월을 집까지 데려다주는 명훈, 헤어지기 전 차 트렁크를 열며 예상치 못한 깜짝 선물을 전해주는데...!! 선물을 받고 크게 감동한 소월, 과연 선물의 정체는?! 그리고 이어지는... 명훈의 소월 집 입성까지!? 과연 오늘 하루 명훈은 전성기의 모습으로 그녀의 마음을 얻었을까?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