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77회 2025-09-08 | 77 회▶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10여 년 전 연락이 끊긴 두 조카를 찾아주세요” 두 조카를 데려간 친할머니댁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마을로 탐문에 나선 도깨비 탐정단! 탐문 도중 의뢰인 언니의 독특한 한글 이름 덕분에 중학교 동창을 찾을 수 있었고, 그를 통해 의뢰인 언니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게 된다. 의뢰인 언니를 직접 만난 도깨비 탐정단은 상황을 설명한 뒤, 두 조카의 행방을 물어보지만, 그녀는 친가와 연락이 끊겨 아이의 행방을 전혀 알지 못한다고 한다. 이후 두 아이를 데려간 친할아버지를 만나게 되었고, 긴 대화 끝에 마침내 친할아버지로부터 두 아이의 행방을 듣게 되는데...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완벽한 가족 상위 5%들만 주선한다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의사 예비 신랑을 만난 의뢰인. 스물여섯의 젊은 나이 덕분에 3대째 의사 집안의 남자와 매칭이 되었고 서로 마음에 들어 상견례까지 6개월도 걸리지 않았다고 한다. 결혼을 앞두고 찝찝해진 의뢰인은 탐정들에게 예비 신랑의 유흥업소 출입 여부와 여자관계 소문을 확인해달라는 의뢰를 한다. 별다른 정황을 발견하지 못하던 중, 그날 밤 예비 신랑이 집에서 나와 유흥업소로 향하는 장면을 포착하게 된다. 알고 보니 그는 유흥업소 죽돌이가 아닌 유흥업소에 드나들던 예비 시아버지를 데리러 간 것이었다. 결국 죽돌이의 정체가 예비 신랑이 아니라 예비 시아버지였음이 드러나고 이 사실을 의뢰인에게 전달한다. 예비 신랑은 의뢰인의 요구에 따라 친자 검사를 진행했고, 그 과정에서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지게 되는데... 과연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진실은 무엇일까?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