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78회2025-09-15 | 78 회▶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혼전임신 소식을 전한 후 잠적한 남자 친구를 찾아주세요” 올빼미 탐정단을 찾아온 만삭의 의뢰인은 임신 후 사라진 남자 친구를 찾아달라고 의뢰한다. 온라인 게임에서 처음 남자 친구를 만난 의뢰인은 대화가 잘 통하면서 오프라인으로도 만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청혼까지 한 남자 친구는 양가 부모와의 만남을 피했고, 그 사이 의뢰인은 혼전 임신을 하게 된다. 임신 소식을 전하자 남자 친구는 뜨뜻미지근한 반응을 보이며 연락을 점점 줄이다 결국 잠적해 버렸다. 과연 올빼미 탐정단은 혼전임신 소식을 전한 뒤 잠적한 아기 아빠를 찾을 수 있을까?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위험한 유혹자 자신의 도우미로 들어온 남자가 아내와 외도를 할 것 같다며 탐정사무소를 찾아온 의뢰인. 사고로 다리를 쓰지 못하게 된 그는 결혼과 자녀를 포기했지만, 장애인 미술 봉사 단체에서 만난 자원봉사자와 인연을 맺어 결혼에 이르렀고 기적처럼 시험관 시술로 아이까지 갖게 되었다고 한다. 그러나 아내가 임신하면서 의뢰인을 돌보기 어려워지자 부부는 30대 중반쯤 되어 보이는 건장한 남성 도우미를 구하게 된다. 결국, 어느 날 방에서 잠든 아내를 야릇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도우미를 목격한 순간, 두 사람 사이에 뭔가 있다고 확신하게 된다. 탐문에 나선 탐정들은 아내와 도우미의 수상쩍은 분위기를 포착하지만, 정작 아내가 모텔 앞에서 발걸음을 돌리는 모습을 확인한다. 하지만 며칠 뒤, 한밤중 아내와 도우미의 밀회 현장을 직접 목격하면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과연 아내와 도우미 사이에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까?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