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81회2025-09-17 | 181 회’여전히 소월 마음 60% 채우기에 고군분투 중인 명훈♥ 이번에 대형 사고를 치다!? 오늘 데이트에 명훈이 준비한 초강수는... ★나의 가족을 소개합니다!?★ 소월 모르게 준비한 초고속 상견례!? 그 가족의 정체는 바로, 명훈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가족과 다름없는 존재인 NRG의 얼굴 천재 노유민! 명훈이 꿈꾸는 결혼 생활을 실천하고 있는 ‘현실 롤모델’ 유민 부부가 직접 나섰다는데~
NRG 최초!! 더블데이트로 2:2 부부(?) 동반 볼링 게임을 하는 네 사람! 소월을 만나고 달라진 명훈의 모습을 반갑게 지켜보던 유민 부부는 연애 조작단이 되어 도와주기 시작! 결혼 15년 차에도 여전히 다정하게 꽁냥대는 유민 부부를 보며 부럽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 명월 커플. 어느덧 해가 저물고, 헤어지기 아쉬운 명훈은 소월을 붙잡아 단둘이 공원 산책에 나서는데... 그때!! “우리 손잡아 볼래?” 훅 들어온 제안!? 드디어 제대로 손을 잡는 두 사람..? 과연 오늘 명훈의 계획대로 소월 마음 크기에 변화가 생길까?
화창한 가을, 강릉 바다를 걷는 일우와 그의 품에 꼭 안긴 소중한 딸, 반려견 마리♥ 마리를 안고 도착한 숲속에서 선영과 그녀의 반려견이자 아들인 마린이가 반기는데~ 오늘은 드디어 서로의 아들딸이 만나는 역사적인 날! 처음 만나는 아이들이 새로운 공간에서 친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반려견 동반 숙소까지 예약한 디테일우! 자식들의 첫 만남에 두 강아지가 친해지길 바라며 한껏 긴장하는 일우와 선영. 무관심으로 일관하는 일우의 딸 마리와 다가오는 듯 작게 으르렁거리는 선영의 아들 마린이. 과연 두 사람은 아들딸이 친해져 합가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아이들이 친해지길 바라며 함께 바다 산책까지 마친 후 육아 퇴근(?)한 일우♥선영. 호텔 내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하며 오늘 하루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데... 대화는 점점 무르익고, 매형 이야기를 꺼내며 은근슬쩍 선영의 옆자리를 찜(?)하는 일우! 그러다 선영의 남동생과 만나는 자리를 기약하게 되는데?! 과연 일우와 선영 상견례의 전말은?!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