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80회2025-09-29 | 80 회▶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미국에 거주 중인 의뢰인은 서른둘, 젊은 나이에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아들에 대해 알고 싶다며 백호 탐정단을 찾아온다. 학교 선생님이었던 아들은 어느 날 한 학부모가 학생을 해코지하려고 학교에 들어와 총을 쏘는 사건에 휘말렸고, 학생들을 보호하는 과정에서 다치게 된다. 그 후 총기 사고의 충격으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으며 심한 두통에 시달렸고, 이어지는 총기 사건으로 인해 더욱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 결국 학업을 중단한 아들은 잠시 안정을 취하기 위해 아내의 친정집으로 향했으나, 그곳에서의 생활도 기대와 달리 순탄치 않았다. 아들을 추억하고 싶었던 의뢰인은 아들이 사용하던 휴대전화와 노트북의 포렌식을 해달라고 탐정들에게 의뢰했다.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모솔이지만 결혼은 하고 싶어 모태 솔로로 지내던 그녀에게도 사랑이 찾아왔다. 그러나 현실의 사랑은 그녀가 머릿속으로 그리던 이론과는 전혀 달랐다. 마음고생이 깊어진 의뢰인은 결국 탐정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첫 키스를 나눈 장소조차 기억하지 못하고, 약기운에 일찍 잠들어 하루 종일 연락이 닿지 않았다는 남자 친구의 행동이 수상쩍다고 털어놓는다. 탐정들은 남자 친구를 알아봐달라는 의뢰를 받고 조사에 나선다. 그런데 의뢰인이 알고 있던 오피스텔 주소가 아닌 다른 곳으로 향하는 남자 친구의 모습을 목격한다. 그곳에서 남자 친구의 또 다른 집을 발견한 탐정들은 곧이어 그 집으로 들어가는 한 여자의 모습까지 포착하게 되는데... 과연 의뢰인의 예상대로 남자 친구는 그녀 몰래 바람을 피우고 있는 걸까?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