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들의 영업비밀 83회2025-10-27 | 83 회▶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탐비에 최연소 의뢰인이 찾아왔다! 올해로 만 18살, 교복을 입고 올빼미 탐정단을 찾아온 의뢰인은 어릴 때 헤어진 아버지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한다. 그녀는 어린 나이에 자신을 낳은 부모님이 짧은 결혼 생활을 끝으로 헤어지게 됐고 잠시 아버지 손에 자랐으나 얼마 뒤, 자신을 외조부모님 집에 놓고 갔다는 이야기를 한다. 아동학대로 분리 조치를 받아 의뢰인은 다시 외조부모와 살게 되지만 몇 년 전 외할머니가 돌아가시고 외할아버지마저 음주 운전으로 수감된 상태로 현재 혼자 쉼터에서 지내고 있다고 했다. 갖은 어려움에도 올바르게 자라 곧 성인이 되는 의뢰인은 긴 시간 막연히 그리워했던 친아버지를 찾아 잘 성장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는데... 하지만 아버지의 얼굴을 기억하기는커녕 사진 한 장 없는 막막한 상황! 과연 올빼미 탐정단은 어릴 때 헤어진 의뢰인의 아버지를 찾아 수십 년 만의 부녀 상봉을 이뤄낼 수 있을까?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나를 미치게 하는 것들 알뜰하며 평생 딸과 자신밖에 모르던 아내가 시어머니 생신상을 차리기 위해 요리를 하던 중 갑자기 이혼을 통보한다. 특별한 이유도 없이 당장 이혼을 요구했다는 아내가 이해되지 않았던 의뢰인은 탐정들을 찾아온다. 그는 어느 날부터 아내에게 알 수 없는 향기가 나고 전날 밤 꼭 머리를 감고 자는 아내의 머리가 낮에 젖어 있었다는 이유를 대며 바람이 의심스럽다는 이야기를 한다. 게다가 아내가 자신의 가게에서 돈을 훔치는 장면까지 목격했다며 아내의 바람을 강하게 확신하는데...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