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87회2025-11-05 | 187 회팔당역 앞, 자전거와 함께 나타난 명훈? 무조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다는 명훈의 데이트 필승 코스! 팔당 라이딩을 준비했다는데~ 헬멧부터 딱 붙는 타이즈까지 풀장착하고 17년 경력의 라이딩 포스 보여주는 명훈! 소월 역시 무조건 좋아할 거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는데?!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고~ 소월도 좋고~ 즐거운 명훈과 다르게 점점 어두워지는 표정의 소월? “이제 다 탔으니까 집에 가자...” 데이트인지 극기 훈련(?)인지 명훈♥소월의 라이딩 데이트... 이대로 괜찮을까?
지친 소월을 위해 준비한 코스가 또 있다는데?! 바로 빵순이 소월을 위한 명훈의 단골 빵 맛집♡ 당 충전 완료하고~ 행복해진 소월과 어느덧 최종 목적지 북한강 철교에 도착! 각자의 소원을 걸고 라이딩 시합을 하는데~ 지금까지 소월과 내기에서 한 번도 이긴 적 없는 명훈! 17년 라이딩 인생을 걸고 전력 질주를 해보는데~! 과연 내기에서 이기고 소원을 이루게 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라이딩을 마치고 기력 회복을 위해 장어구이를 먹으러 온 명훈♥소월!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소월을 위한 에스코트부터 앞치마까지 알잘딱깔센 챙겨주고! 정성스럽게 장어를 구워주는 명훈! 그/리/고 명훈이 조심스럽게 꺼낸 질문과 소월의 대답은? 명훈의 필승 코스 라이딩 데이트♥ 명훈은 소월의 마음속으로 직진할 수 있을지?!
오늘도 어김없이 비와 함께 등장한 정진. 그리고 정진의 동네에 나타난 해리?! 벌써 해리와의 세 번째 데이트인 만큼, 정진의 모든 것을 보여주기 위해 본인의 동네인 건대로 특별히 초대했다는데! 정진의 30년이 깃든 건대에서 방문한 첫 번째 장소는? 야옹~! 우리 동네에 고양이 보러 갈래? 반려묘 집사 해리 마음에 쏙♥ 고양이 카페!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 그/런/데 어디서 봤던 익숙한 장면...? 데이트는 뒷전이고 고양이 놀아주기에 열중인 정진?! 과연 정진은 고양이와 해리의 사랑을 모두 얻을 수 있을지?
이어 방문한 곳은 건대에서 유명한 타로 카페! 지금까지 한 번도 타로를 본 적 없었다는 두 사람. 함께 인생 첫 타로를 보게 되었다는데~ 긴장되는 분위기 속, 신중하게 카드를 고르는 정진♥해리! 정진의 대쪽이 성향도 단번에 알아본 범상치 않은 타로 선생님?! 그/리/고 보인다 보여... 두 사람의 궁합이! 과연 타로로 본 정진♥해리는 운명의 인연일지...?
정진의 동네 데이트 마지막 코스는 바로! 정진의 단골 치킨집! 그런데... 해리를 보자마자 정진 자랑을 멈추지 않는 사장님? 정진의 조력자, 사장님 덕에 알게 된 정진의 숨겨진 다정한 모습들까지! 정진♥해리의 동네 데이트! 내 마음 다~ 보여줄게 작전은 과연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