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88회2025-11-12 | 188 회마치 커플룩처럼 예쁘게 차려입고 등장하는 명훈♥소월. 그런데... 오늘따라 긴장된 모습의 소월?! 이 분위기 설마 상견례라도 가나 싶었더니...? 오늘은 평소 소월이 팬이었던 승철 교장 쌤을 만나기 때문이라고! 든든한 승철 쌤의 ★지원사격★ 덕분에 기세등등해진 명훈! 오늘은 사랑의 퍼센티지를 10%대로 만들겠다고 결심하는데~
뮤지컬을 관람하고 승철 쌤의 초대로 어디론가 향하는 두 사람... 그곳에 명훈♥소월을 기다리고 있었던 특별한 손님은 바로 ’다해’ 교감 쌤?! 신랑수업 최초 교장 쌤&교감 쌤 총출동! 명훈♥소월 커플 특급 밀어주기를 위해 시댁 식구가 한자리에 모였다!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한 파티룸 세팅부터 사랑의 호르몬 ‘옥시톡신’을 불러일으키는 음식들까지! 다해 쌤의 다~해드림 서비스와 승철 쌤의 적극 서포트에 혼이 쏙 빠지는 소월! 환상의 호흡에 제대로 걸려든(?) 거야~ 과연 승철 쌤&다해 쌤은 소월을 ‘천’며들게 만들 수 있을까?
단기로 빌린 집 주방에서 분주하게 준비 중인 일우! 그 옆에서 들리는 여자 목소리~ 오늘도 선영인가 싶었는데, 일우의 옆에는 다른 여자가...? 바로 일우와 몇십 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찐 동생, 방은희! 찐 남매 느낌 가득~ 주방에서 함께 무언가를 준비하며 선영에 대한 이야기로 화기애애한 두 사람. 그러나 자꾸 나오는 일우의 선영 한정 팔불출 모드에 은희는 점점 시누이 레이더를 강화시키고...
어느덧 완성된 4인 4색 만두와 선영 표 칼만둣국. 정성 가득한 한상에 침샘 자극 먹방 보여주는 네 사람! 그/리/고 저녁을 먹은 뒤 이어지는 진솔한 밥상 토크! 재욱과 은희는 오늘 하루 일우♥선영을 지켜보고 느꼈던 감정과 생각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데... 서로의 가장 친한 동생과 만난 일우와 선영! 두근두근, 사돈의 첫 만남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동생에게 인정받았을까?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