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89회2025-11-19 | 189 회정진♥해리, 차를 타고 어딘가로 떠나는 두 사람! 오늘은 해리의 오랜 소원을 이뤄주고자 문경을 찾았다는데~ 무엇이든 다 이루어주는 정‘지니’에게 말해봐♥ 해리의 소원은? 바로 ★패러글라이딩★ 그러나... 홀로 남겨진 해리...? 모든 멤버들의 탄식을 자아낸 이정진 대쪽(?) 사태의 전말은?
스릴 넘치는 비행을 마친 뒤, 두 사람은 사과 농장으로 향하고~ 해리 닮은 예쁜 사과를 찾기 위해 온 사과밭을 헤매다 사과 전문가가 되어버린 정진! 게다가 해리의 부모님을 위한 사과 선물까지 챙기는 정진?! 예상치 못한 스윗 대쪽이 모멘트에 해리의 마음이 움직일지..?
열정 100% 사과 수확 후, 쩝쩝 박사 세윤 쌤의 추천을 받아 문경 약돌 돼지를 먹으러 간 두 사람. 오늘 하루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처음으로 자신의 속마음을 꺼내보는 정진, 그런 정진에 해리는 생각이 많아지는데...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달콤하면서도 긴장을 놓을 수 없었던 문경 데이트 大공개!
드디어! 명훈♥소월의 첫 1박 여행!? 교장 선생님의 숙제 덕분에 양수리를 떠나 임실로 첫 여행을 가게 된 두 사람! 긴장 반 설렘 반♥의 마음으로 향한 첫 번째 코스는? 두 사람의 마음을 출렁이게 할 출렁다리부터~ “누가 꽃이야?” 소월만큼 예쁜 꽃들이 가득한 공원까지! 한편, 명월 커플을 지켜보던 수많은 관광객분들의 “잘 어울려요~” 전폭적인 응원도 받으며 소월이가 제일 좋아할 만한 장소로 향한다는데!
명훈이 준비한 특급 리무진(?)을 타고 도착한 곳은? 평소 치즈를 좋아하는 소월을 위한 치즈 체험장! 알콩달콩 사이좋게 치즈를 만드는 두 사람. 완성된 치즈를 서로에게 먹여주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던 그때! 명훈에게 찾아온 엄청난 기회?! 쭉 늘어나는 치즈와 함께 소월에게 점점 다가가는 명훈...♥ 과연 명훈의 치즈 뽀뽀는 성공할 수 있을지?
치즈 만들기 체험 후 치즈테마파크를 찾은 두 사람. 가는 곳마다 소월과의 흔적(?)을 남기려는 명훈의 계획대로 예쁜 커플 사진도 찍고 동네방네 소월과의 첫 여행도 자랑하는데~ 이어 귀여운 알파카 먹이 주기에도 도전하는 명훈♥소월. 명훈 바라기 알파카의 돌발행동에 당황스러움도 잠시! 명훈이 준비한 임실 맛집, 다슬기 전문 식당을 방문한 두 사람. 한국식 다슬기 요리가 처음인 소월의 입맛에도 딱 맞는 음식들에 폭풍 먹방을 멈추지 못하는데! 그/리/고... “이제 갈까..?” 묘한 분위기 속 숙소로 향하는 두 사람...? 명월 커플의 첫 1박 2일 여행기 커밍쑨....★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