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간판 프로그램인 ‘인간극장’ 9년, ‘아침마당’ 18년! 방송을 통해 만난 사람만 23,400명에 이르는 이금희가 초대한 단 두 명의 절친은? 2022년 부커상 후보작 ‘대도시의 사랑법’의 저자 박상영 작가와 가수 겸 배우 이진혁! MZ 절친들과의 각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 부업을 놓지 못했던 어머니에게 ‘성실함’을 배웠다는 이금희! 지난해 중환자실에 계셨던 어머니 걱정에 그녀가 목소리를 잃을 뻔한 사연은?
진한 ‘신부 화장’으로 첫 아나운서 시험에 떨어지고 재수 끝에 합격한 이금희의 입사 비화! 지금의 자리에 설 수 있기까지 주위 도움이 있었다 믿기에 수입의 10%는 주변에 나눈다는 그녀만의 원칙! 그.런.데! “다 퍼줘서 남은 게 없다(?)”
55년 만에 독립해, 5년 차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이금희! ‘잠수 이별’한 전 남자 친구의 후회가 담긴 연락에 ”지나간 남자는 돌아보지 않는다“며 이금희가 직접 밝히는 연애관까지~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