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93회2025-12-17 | 193 회드/디/어 소월의 집에 초대받은 명훈?! 최근 집 장만에 성공한 소월의 집에 무려 ★첫 손님★으로 방문하게 되었다는데~ 설레는 마음에 캐리어(?)에 잔뜩 짐을 챙겨서 소월의 집을 찾은 명훈! 그러나... 명훈을 이끌고 집이 아닌 다른 곳으로 향하는 소월?!
명월 커플이 도착한 곳은 바로 가구 매장! 소월의 집에 필요한 가구를 사러 왔다고~ 함께 가구를 구경하며 자연스럽게 신혼의 맛(?)을 느끼는 이때, 가구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며 설렘에 찬 소월을 지켜보던 명훈... “소월아 사! 오빠가 사줄게!” 명훈의 통 큰 FLEX에 과연 소월의 반응은!?
가구 구매를 마친 후, 양손 가득 짐을 들고 드디어 소월의 집에 입성한 명훈! 소월처럼 예쁘게 꾸며둔 집을 구경하며 명훈은 본격적으로 신혼 망상(?)을 펼치고... 오직 소월만을 위한 조립 기사♥ 명훈이 나섰다! 땀까지 흘려가며 열심히 가구를 조립해 주는 명훈인데! 열정 가득 가구 조립을 마치고... 드디어 공개되는 명훈의 캐리어...? 소월의 엄청난 반응과 함께 등장하는 캐리어 속 물건들은?! 한편, 소월과 더 같이 있고 싶던 명훈. 소월에게 소원 들어주기 내기를 제안하는데! 명훈의 소원은... 뽀뽀?! 명훈 vs 소월! 그 대결의 결과는?
아침부터 복싱장에서 테토미 가득 뽐내며 등장하는 성수! 소윤과의 소개팅 이후 더욱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해야겠다고 결심했다는데~ 몸짱 ‘성수’기를 위한 28년 차 복서의 고강도 훈련! 그리고 ★신랑수업 최초★ 샤워 신 공개까지?! 복싱으로 매력 펌핑 후 멋진 옷으로 갈아입은 성수! 선물까지 챙겨서 어디론가 향하는데~ 설마 이틀 연속 소윤을 만나러 가는 걸까...?♥
한껏 멋 부린 성수가 찾은 곳은 카페 겸 의상 편집숍...? 그/리/고 그곳에서 기다리고 있던 한 여성! 성수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그녀의 정체는? 바로 성수의 절친 백지영! 성수가 지영의 결혼식 사회까지 봤을 만큼 둘은 각별한 사이라고 하는데~ 소윤과의 소개팅을 마치고 지영에게 SOS를 요청한 성수! 인생 첫 소개팅에 아직 배울 점 많은 성수를 위해, 지영의 진심 100% 담긴 조언부터 여심 저격♥ 데이트룩 코디까지?! 이 기세를 몰아 소윤과의 통화로 애프터 신청을 시도하는 성수인데~! 과연 소윤은 성수의 애프터 신청을 받아줄까? 결혼 선배이자 여사친 지영과 함께하는 성수의 특별한 신랑수업, 大공개-♡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