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김진의 돌직구쇼 오프닝 김진의 돌직구쇼 - 7월 27일 신문브리핑 野 “검찰, 이화영 회유” vs 한동훈 “최악의 사법 방해” 박범계 vs 한동훈 설전…전·현직 법무 장관의 ‘신경전’ 이화영 부인 “남편, 법정서 사실과 다른 진술할 계획이었다” 김영진·박찬대, 與 이화영 회유 주장 일축 한동훈 “기명 투표 제안? 특권 포기 싫으면 싫다고 하라” 당원권 10개월 정지 洪 “아직 3년이라는 긴 시간 있어” 양평 고속도로 두고 국회 국토위 ‘난장판’ 수원지검, 쌍방울 대북송금 관련 김용 전 부원장 소환 원희룡 “행신동 1082 땅 아냐”…野 한준호에 물은 까닭 [핫플]‘신림동 흉기난동범’은 33세 조선…CCTV 사진도 공개 [핫플]조국, 서울대 교수직 파면에 불복 73년 만에 고국으로 돌아온 6·25 참전영웅 유해
[김진의 돌직구쇼] 월~금 오전 8시 5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