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66회 (유료)2016-03-24 |
66 회 서민갑부 66회 <자산 10억 원 김목수 ‘10년 만’의 비밀> 편
# 홍대 가구 거리에서 2개의 인기 점포를 운영 중인 서민갑부!
십여 개의 가구점이 밀집해 있는 홍대 가구 거리. 그 중 인기점포를 2개나 운영하는 서민갑부가 있다?! 그 흔한 홈페이지 하나 없이 하루에도 수 백 만원 어치의 가구가 절찬리에 팔려나가는 이곳! 샘플을 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게 맞춤주문 하려는 손님들로 가게는 늘 북적인다. 여심을 사로잡는 독창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가구. 하지만 그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 김 목수.
# 나무바보 김 목수와 든든한 오른 팔 친누나
모두가 잠들어있는 새벽 4시부터 홀로 작업장에서 가구를 만드는 김윤래 씨. 10억 원 자산가답지 않은 부스스한 머리에 올려 쓴 마스크, 톱밥 먼지 가득한 누더기 옷차림이 그의 트레이드마크다. 그곳에서 하루 12시간 가구 제작에만 몰두하는 김 목수. 뚝딱뚝딱 그의 손길만 거치면 순식간에 고객이 원하는 모양대로 사이즈대로 침대, 책장, 테이블 등이 완성된다. 7만 원 짜리 목재가 100만원 값어치의 상품이 되는 건 시간문제. 그런 금쪽같은 시간을 윤래 씨가 제작에만 올인 할 수 있었던 건 친누나 영애 씨 덕분. 영업을 전담하고 있다. 고객들과 친구처럼 지내며 숟가락 사정까지 알고 있는 성격에 가구점 매출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 10억 원 자산가가 된 '10년 만’의 힘
윤래 씨는 IMF로 정리해고를 당한 후, 목수의 길에 뛰어들었다. 아무것도 없이 무일푼으로 시작한 그가 10억 원 자산가가 된 데는 특별한 비밀이 하나 있는데. 누구나 알면 부자가 될 수 있는 특급노하우. 윤래 씨가 남들보다 몇 배로 독하게 살 수밖에 없었던 '10년 만'의 비밀이 <서민갑부>에서 공개된다. 누구나 알면 부자가 될 수 있는 특급노하우가 공개된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들처럼 꿈꿔라! '서민갑부'
매주 저녁 9시 50분 방송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번회차 전체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