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8회 2023-09-09 | 8 회

# 계속된 적자로 폐업 위기에 놓인 사장님들을 구하라!

오는 9월 9일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에서는 일곱 번째 솔루션 가게로 계속된 적자로 폐업 위기에 처한 돈가스집이 방송된다. 요식업 20년 경력에, 월 매출 1억 5천만 원의 대박집을 경영했었다는 사장님 부부! 하지만 현재는 저조한 매출로 본업에 배달 아르바이트까지 투잡을 하고 있다는데. 우여곡절이 많았다는 사장님들의 사연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20년 내공의 요식업 베테랑도 은현장의 지적을 피할 수 없다!
폐업 위기에 놓인 돈가스집을 위해, 경기도 안양시로 향한 2MC. 빌라가 많아 배달하기에 적합하고 접근성 또한 좋다며 긍정적으로 상권을 분석했는데. 하지만 사진 하나 없이 음식메뉴만 빼곡히 적힌 입간판, 보행을 방해하며 간판역할을 하고 있는 철제 보조 문, 그리고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가게 내부 모습에 은현장의 날카로운 지적이 이어졌다고!

맛 평가를 위해 4가지 돈가스와 냉면까지 다양하게 주문한 2MC. ‘단 10분이면 완성된다’며 호언장담하는 사장님의 모습에, 기대감을 안고 주방에 들어섰는데. 요식업계 베테랑답게 주방에 들어서자마자 위생모와 위생장갑을 착용하는 사장님의 모습에 칭찬을 건넨 것도 잠시, 은현장은 금세 눈살을 찌푸리며 “보기에 좋지 않다”라고 음식물 쓰레기통이 방치되어 있는 것을 지적했다.

# 과거 속에 갇힌 레시피! 과연 완벽 변신에 성공했을까?
팽팽한 긴장감 끝에 완성된 돈가스와 냉면. 정성 가득 수제로 만든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돈가스 맛을 본 은현장은 인상을 찌푸렸다. 이어서 냉면을 맛본 제이쓴은 “맑은 계곡물에 식초 빠뜨린 맛”이라며 혹평을 남겼는데.

계속되는 음식 맛 지적에 자신감을 잃은 사장님들을 위해 특별 선물을 준비한 제이쓴! 사장님들은 선물을 보자마자 폭풍 오열했다는데. 선물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MC의 피드백 이후, 본격 솔루션 실행에 나선 사장님들. 이에 월 매출 1억 원 돈가스 전문점, 김성우 멘토가 나섰다! 그는 식감과 맛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비결과 젊은 층이 선호하는 소스에 대해 아낌없이 전수했다는데. 과연 솔루션을 통해 사장님들은 재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

대망의 최종 점검의 날! 과거 가성비 맛집 레시피로 지금까지 운영해 온 돈가스집은 과연 은현장이 준 솔루션을 통해 완벽 변신에 성공했을까?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매주 토요일 밤 7시 5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