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순정시대 51회 2023-11-26 | 51 회

“당돌한 여자가 되고 싶어요”
'순정시대'를 찾아온 의뢰인. 박미희 씨(62세)

나 다시 돌아갈래-순정시대를 찾아온 연 매출 400억대의 주인공!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의 식사를 담당하는 김치 장인 박미희 씨(62세)다. 16세 어린 나이에 제주에서 홀로 상경해 닥치는 대로 일만 했던 그녀. 그러다 약 20년 전,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김치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김치 사업에 뛰어들었다. 갖은 노력 끝에 현재 하루 약 50톤의 김치를 생산! 억대 매출을 기록하며 대성을 이룬 미희 씨. 당당한 행보를 이어갈 줄 알았건만, 자꾸 올라가는 혈당수치가 그녀를 작아지게 만든다.

김치 공장 CEO부터 홈쇼핑 쇼호스트, 트로트 가수 연습생, 고등학교 재학생까지! 바쁜 일정을 소화해도 건강에 문제없었다는 미희 씨. 게다가 꾸준히 건강 검진도 받아왔으나 쭉쭉 오르는 혈당수치만은 막지 못했다! 4년 전 당뇨 전 단계 진단을 시작으로 혈당이 꾸준히 올라, 결국 당뇨 단계에 진입하고 말았다는데…. 체력이 예전 같지 않고, 피로감이 몰려오는 것도 당뇨 때문일까? 하고 싶은 건 많지만, 한계에 다다른 상태. 이동하는 차에서는 항상 잠이 들고, 밥을 먹은 후엔 누울 곳을 찾는 그녀다. 위풍당당 내세울 것 많던 그녀의 유일한 오점, 당뇨! 혈당수치를 되돌려 당돌한 여자가 되고 싶은 미희 씨에게 조치가 필요하다!

잊혀진 그때로 당신의 순정을 돌려드립니다
[순정시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20분 방송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