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아동 학대를 했던 여동생을 찾아 친권 포기 동의서를 받기 위해 잠적한 여동생의 마지막 흔적이 남은 초본 상의 주소지를 찾아간 도깨비 탐정단! 도깨비 탐정단은 해당 주소지부터 인근 상가까지 샅샅이 탐문하지만 그녀의 흔적을 찾지 못한다. 이후 여동생의 신분증과 사진을 활용해 직장으로 추정되는 공장단지를 탐문한 끝에, 여동생이 근무했던 공장을 찾아내고 그곳에서 그녀가 사는 아파트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된다. 하지만 정확한 동, 호수를 알지 못한 도깨비 탐정단은 주변 사람들의 목격담만 확보한 후,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아파트 단지 입구에서 잠복하며 여동생이 나타나기를 기다린다. 계속되는 잠복 끝에 한 아파트에서 나오는 여동생을 목격한 도깨비 탐정단은 여동생에게 대화를 요청하고 조심스럽게 친권 포기 동의서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친권 포기 동의서를 보며 고민하는 듯한 여동생, 그녀와의 만남을 마친 도깨비 탐정단은 탐문 결과를 전달하기 위해 여동생의 시어머니를 찾아가는데... 과연 도깨비 탐정단은 약속한 친권 포기 동의서를 받아 전달할 수 있을까?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어느 날 갑자기 어느 날, 7살 딸과 뱃속의 아이를 둔 의뢰인이 탐정사무소를 찾아온다. 남편과는 대학 시절부터 10년간 연애한 후 결혼해, 결혼 10년 차에 접어들었다는 의뢰인. 하지만 남편이 전임 교수가 된 후, 주말부부 생활이 시작되면서 강의 준비로 바쁘다며 주말에도 잘 올라오지 않고, 연락도 점점 뜸해지는 등 남편의 태도가 달라지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양수가 터져 다급한 마음에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받지 않았고, 학교로 전화를 걸자 남편이 휴강으로 학교에 없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결국, 혼자 아이를 낳은 의뢰인은 남편의 불륜을 의심하며 탐정사무소에 불륜 조사를 의뢰한다. 의뢰인 남편을 탐문하기 위해 지방으로 장거리 출장을 떠난 탐정들, 그곳에서 전임 교수 남편이 대리운전까지 하며 여고생에게 돈을 주는 장면과 함께 여고생이 남편에게 아빠라고 부르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이 사실을 탐정에게 전해 들은 의뢰인은 곧장 남편을 추궁한다. 남편은 과거 아내와 잠시 헤어졌던 몇 개월 사이에 있었던 일이라며, 자신도 최근에서야 아이의 존재를 알게 되었다고 이야기한다. 그렇게 양육비를 지급하는 것으로 의뢰가 마무리된 줄 알았지만, 몇 달 후 의뢰인은 남편과의 이혼을 결심했다며 불륜 증거를 모아달라고 다시 탐정사무소를 찾아온다. 탐문에 나선 탐정들은 기막힌 비밀을 알게 되는데... 과연 탐정들이 밝혀낸 진실은 무엇일까?"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