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172회2025-07-16 | 172 회아침부터 열심히 청소 중인 명훈?! 어머니의 펜션 일을 돕기 위해 잠시 들렸다는데~ 그런 명훈을 보고 있던 어머니 왈, “방송 봤는데... 여자들은 부담 주면 도망가” 명훈에게 건네는 어머니의 팩트 폭행! 진땀 나는 엄마의 조언에 명훈은 서둘러 소월을 만나기 위해 펜션을 나서는데...! 드.디.어 명훈 서울 입성!? 오늘만큼은 멀리 가지 않고 제대로 힐링시켜 주겠다며 호언장담하며 준비한 ★힐링★ 데이트! 그 첫 번째 장소로 그녀를 데리고 가는데... 하지만 도착하자마자 “오빠 나 안 할래!!” 강력하게 거부하는 소월!? 당황한 명훈은 진땀을 흘리는데... 과연 두 사람에겐 무슨 일이!? 소월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한 두 번째 힐링 코스가... 찜질방?! 처음부터 줄곧 ‘실내 데이트’를 원했던 소월, 예쁜 카페를 기대했던 얼굴은 점점 굳어가고 보다 못한 다해 교감 쌤은 결국 이마를 짚고 마는데... 그래도 나름 즐거운 찜질방 데이트를 하고 저녁을 먹으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 한순간 정도는 명훈이 남자로 보인 적 있다는 소월?! 그녀의 한마디에 다시 한번 불붙은 명훈! “10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며 그녀에게 선전포고(?)를 하는데...! 과연 명훈표 K-힐링 데이트의 결말은?
아침부터 거친 숨소리로 가득한 우혁의 집! 거실에서 고난도 요가 동작에 명상까지 마치고, 땀에 흠뻑 젖은 채 화장실로 향하는데~ 샤워 신 최초 공개?! 테토미 폭발하는 우혁의 아침! 여기서 끝이 아니다?! 여심 저격 필살 요리에 샐러드까지 준비 완료! 아무래도 누군가를 기다리는 눈치인데... 이 모든 분주함의 이유는? 바로 오늘, 집에 ‘특별한 손님’이 오기 때문이라고~ 띵동! 초인종 소리와 함께 등장한 손님은 다름 아닌 연애부장 진화와 연애 지부장 홍윤화! 요즘 연애가 잘 안 풀리는 우혁을 위해 연애 특급 수업을 준비한 연애부장 쌤들! ‘그녀’의 소식부터 지난 데이트를 되돌아보며 점검과 반성의 시간을 갖는 그때-! 띵동~ 다시 울리는 초인종?! 우혁 집에 깜짝 등장한 그녀의 정체는 바로... 타로 마스터 송이지! 타로를 통해 올해 우혁의 연애 운과 결혼 운까지 집중 점검! 놀랍게도, 올해 안에 프러포즈와 결혼 운이 들어왔다는데...?! 그/리/고 교감 쌤은 타로 결과를 보고 우혁에게 꼭 어울릴 것 같은 인물이 떠올랐다고 하는데... 과연 우혁은 진짜 운명의 상대를 만날 수 있을까?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