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신랑수업 174회 2025-07-30 | 174 회 MZ들의 성지 ’성수’에 뜬 양수리男 명훈과 소월♥︎ 지금껏 말도 탈도 많던 명훈의 패션 스타일... 그/래/서 소월에게 어울리는 남자가 되기 위해 스타일을 확-! 바꾸기로 결심한 명훈! 소월에게 주어진 최고난도 스타일 미션, 과연 소월표 ‘NEW 명훈’의 모습은?!
소월의 해외 일정으로 2주간의 강제 이별을 앞둔 명훈! 출국 전, 제대로 된’ 한식’을 대접하겠다며 어디론가 소월을 데려가는데... 첫 서울 입성에 신났던 소월을 뒤로 하고 도착한 곳은... 또다시 양수리?! 2주간의 강제 이별을 앞두고, 그동안 그녀의 기억에서 잊히지 않기 위한 명훈의 진심 가득 ‘집밥’ 작전과 프랑스 남자 견제용(?) 깜짝선물 세트까지 준비했건만... 예고 없이 등장한 어머니?! 예상에 없던 깜짝 상견례(?) 성사에 얼어붙은 소월!
2주 이별을 준비하다 영영 이별할 뻔한 명훈의 반전 데이트, 과연 그 결말은?!

사람 많은 강남 거리, 파란색 올드카를 타고 멋지게 등장한 학생의 정체는? 짧게 자른 머리, 새 옷, 새 신발... 머리부터 발끝까지 만반의 준비를 한 우혁. 드디어 오늘 타로가 예고한 7월의 인연, ★운명의 그녀★를 만나러 왔다!
긴장한 모습도 잠시, 그녀와의 대화가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고 얼굴의 점 위치, 안 먹는 음식 멍게, 맵찔이인 것까지 똑같다?! 사소한 것 하나하나 다 똑같다며 ‘우린 운명이다’를 시전하는 우혁!
그리고 지금까지 본 적 없는 180도 달라진 우혁 모습에 술렁이는 스튜디오! 그리고 오묘~한 표정으로 두 사람을 지켜보는 다해 쌤. 저녁 식사 자리까지 이어진 두 사람의 진솔한 이야기에는 연애 스타일부터 결혼관까지 서로의 진심이 오가고...
점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마음의 거리?! 과연 우혁에게 진짜 ‘운명의 상대’가 찾아온 걸까?

다음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