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아빠본색’ 김형규, 아들 위한 과학캠핑 준비
2017-08-23 13:59 연예

23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형규가 아들 민재를 위해 과학캠핑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형규는 평소 민재가 하고 싶어했던 캠핑과 과학을 접목시켜 과학캠핑을 떠나기로 한다.

천체 망원경, 실험 키트, 대야 등 남다른 스케일의 준비물을 가지고 도착한 캠핑장. 김형규 부자는 이곳에서 액체 괴물 만들기, 음료 PH 측정 등 과학 실험을 함께한다.

민재에게 끊임없이 질문을 이어가며 놀이와 공부 모두를 자연스럽게 진행하는 김형규의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영상으로 본 MC들은 “역시 워너비 아빠”라는 감탄을 쏟아낸다.

식사 시간도 종이 냄비에 라면을 끓이면서 과학 원리를 익히는 시간으로 활용한 김형규. 이를 지켜보던 MC와 출연자들은 김형규표 과학캠핑에 앞다퉈 참가 신청을 한다. 문희준은 “내가 원하는 교육방식이다. 딸을 보내도 되겠습니까?”라고 묻는가 하면 이윤석은 “얼마를 내면 됩니까?”라면서 간절한 듯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워너비 남편, 워너비 아빠 김형규가 준비한 과학캠핑 현장은 23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아빠본색’은 김형규, 이윤석, 이준혁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