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관찰카메라 24’ 여행 전 필독! 우도 낱낱이 파헤치기
2017-09-13 15:17 문화

13일 첫 방송되는 <관찰카메라 24> 시즌2에서는 제주 우도 편이 방송된다.

8인의 관찰카메라 군단은 우도의 팔방으로 흩어져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를 해부한다. 이들은 우도를 즐기는 방법을 여행정보백서 형식으로 엮어냈다.

우선 렌터카 진입이 금지된 후 우도의 명물로 떠오른 전기 스쿠터를 살펴본다. 승마 체험, 해양레저 체험 등도 따라가본다. 상공에서 촬영한 해변 보트 투어의 아찔한 스릴이 화면 가득 시원하게 펼쳐진다.

해안도로를 중심으로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셀카 포인트와 우도 8경으로 꼽히는 절경도 놓치지 않는다.

식도락 정보는 이번 우도 편의 백미다. 해녀촌에서 맛보는 자연산 해물,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해물라면, “‘M'사 햄버거보다 맛있다”는 수제 햄버거 등 우도 맛집들이 소개된다. 우도의 대표 별미 땅콩 아이스크림의 레시피 비밀도 공개된다.

신흥 핫 플레이스 제주 우도를 새롭게 즐기는 모든 방법은 13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관찰카메라 24>에서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관찰하라! 트렌드와 궁금함이 모이는 어떤 현장, 어떤 테마, 어떤 인물도 관찰카메라 안에 담는 인해전술 다큐멘터리 <관찰카메라 24>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