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7월 15일 뉴스A LIVE 주요뉴스
2019-07-15 10:56 스포츠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7월 15일 월요일, 뉴스A Live 시작합니다.

오늘 하루 대한민국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먼저 정리해드립니다.

[김세영, LPGA 마라톤 클래식 우승]

미국여자프로골프 투어 마라톤 클래식에서 김세영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김세영은 올시즌 2승, 통산 9승 째를 따냈습니다.

[류현진, 후반기 첫 등판]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소속 류현진이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후반기 첫 등판을 하며 11승 도전에 나섰습니다.

[국회 예결위, 이틀째 추경안 심사]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오전 10시부터 이틀 째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를 하고 있습니다. 예결위는 오는 19일 추경안을 의결하기로 잠정 합의한 상태입니다.

[고유정 첫 재판 23일로 연기]

전 남편 살해 피의자 고유정의 첫 재판이 오늘 오전 10시 반에서 23일로 연기됐습니다. 재판 준비를 위해 시간이 더 필요하다는 고유정의 국선변호인 측 요청이 받아들여졌습니다.

[국회의장-여야 원내대표 회동]

문희상 국회의장과 여야 3당 원내대표가 오전 11시 회동을 합니다. 추경안 처리 일정과 북한 목선 국정조사, 정경두 국방부 장관 해임건의안 등이 논의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이스라엘 정상회담]

문재인 대통령이 오전 11시 5분 청와대에서 레우벤 리블린 이스라엘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합니다. 양국간 자유무역협정 타결 문제, 한반도와 중동 정세 등을 논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윤석열 청문보고서 채택될까]

오늘은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청문 경과보고서 채택 시한입니다. 청문보고서 채택이 되지 않더라도 문 대통령은 내일 임명을 강행할 전망입니다. 임기는 25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