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이지훈, ‘아야네와 11개월 딸 루희’ 촬영장 깜짝 방문…벌써부터 드러나는 ‘딸 바보’ 면모

2025-07-14 14:08   연예

▶ 아빠 된 이지훈, 구세주(?)처럼 뮤지컬 ‘드림하이’ 캐스팅해 준 박경림과의 비화는?
▶ ‘이지훈♥’ 아야네, “이지훈, 연애 때는 연락 드문드문 → 결혼 후 연락 폭탄”
▶ ‘이지훈♥’ 아야네, 24시간 진통 끝에 구토하며 출산? 박경림X선예와 출산 이야기를 함께
▶ 한가인 도플갱어 김동준, “한가인, 친누나로 드라마 깜짝 출연” 비하인드 大공개!

오늘(14저녁 8 10분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에서는 뮤지컬 배우 이지훈 편이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 이지훈은 뮤지컬 ‘드림하이’ 무대에 함께 오르는 절친 가수 김동준과 선예를 초대절친 요정 박경림과 기력 보충을 위한 4인용식탁을 마련한다.

이지훈은 먼저뮤지컬 ‘드림하이에 캐스팅해 준 박경림과의 에피소드를 전한다이지훈은 ‘미스터트롯3’ 출연 당시 탑진출을 기대하며 스케줄을 미리 비워뒀지만 준결승에서 탈락이후 우연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경림의 뮤지컬 ‘드림하이’ 캐스팅 소식을 듣고 먼저 출연을 자청했다고이후 쏟아지는 일복에 감사하다는 후일담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최근 아빠가 된 그는 10년 만에 캐나다에서 돌아온 선예의 첫 뮤지컬 ‘루쓰에서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춘 인연을 공개한다당시 임신 준비를 하던 이지훈과 아야네 부부는 세 아이의 엄마인 선예와 함께 고민을 나눴다고이지훈은 “다산 집안이라 쉬울 줄 알았는데임신이 어렵더라며 아내 아야네와 임신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털어놓는다.

한편깜짝 손님으로 아내 아야네와 11개월 딸 루희가 4인용식탁을 찾아와 이지훈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국제 부부로서 문화 차이를 묻자아야네는 “이지훈이 화장실 문을 열고 볼일을 본다고 해 박경림이 황급히 “그건 문화 차이가 아니다다른 사람들은 안 그런다라고 해명해 절친들을 폭소케 한다이어 아야네는 “결혼 전에는 연락을 드문드문했는데결혼하고 나서는 답장을 안 해도 일거수일투족을 다 보고한다”며 남편 이지훈을 향한 귀여운 폭로전을 이어간다.

이어 24시간 진통 끝에 공복 상태로 구토까지 하며 힘들었던 루희 출산 과정을 밝히고박경림 또한 28시간 진통하며 두 끼나 챙겨 먹었던 이야기를 전한다이에 딸 셋의 엄마 선예는 “난 각각 8시간, 4시간, 2시간 컷이었다며 거침없는 출산 토크를 공유해 절친들과 공감대를 나눈다.

한편고등학생 시절 ‘부산 사직고 한가인이라 불렸던 김동준은 드라마에서 한가인이 친누나 역으로 흔쾌히 사진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 에피소드를 전한다또한앱으로 한가인과 얼굴 바꾸기를 해봤는데 정말 똑같았다며 연예계 유명 ‘닮은꼴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절친들과 함께 스타의 인생 한 편을 들여다보는 시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 4인용식탁은 매주 월요일 저녁 8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