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일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에서는 여섯 번째 솔루션 가게로 섣부른 창업을 해 적자 위기에 놓인 핫도그 가게가 방송된다. 하루 평균 10만 원의 저조한 매출을 기록하며, 위기의 돌파구를 찾지 못한 사장님. 과연 2MC의 솔루션을 통해, 폐업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과거 핫도그 푸드 트럭을 운영했던 사장님! 그 경험을 살려 핫도그 가게를 열었지만, 저조한 매출에 현재 월 200만 원의 가게 유지비도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데.
# 총체적 난국인 가게 상태에 결국 폭발한 은현장?! 폐업 위기의 핫도그 가게를 구출하기 위해, 경기도 김포시에 2MC가 떴다. 나무에 가려 보이지 않는 가게 외관은 물론, 상권과 어울리지 않는 메뉴 선정까지. 한 아름 걱정을 안고 들어선 은현장의 눈에 띈 것은 바로 무성의한 메뉴판과 부실한 메뉴 구성. 하지만 은현장을 더욱 분노케 한 건 따로 있었으니, 그건 바로 키오스크 속 메뉴 사진! 단품 메뉴이지만, 음료 세트로 착각하게 만드는 사진은 “손님에게 사기를 치는 행위”라며 독설을 퍼부은 것! 싸늘한 분위기 속, 요리를 시작한 사장님. 하지만 밥솥에 쪄 축축해진 빵부터, 핫도그 전문점이지만 100% 기성품 재료만 사용하는 모습에 2MC 모두 아쉬움을 표했는데. 이 모습을 지켜본 제이쓴은 다른 핫도그 가게를 조사해봤냐 물었지만, 이에 사장님은 “안 먹어봤다. 먹는 것을 원래 안 좋아한다.”고 답해 MC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서 핫도그 맛을 본 은현장은 “피시방에서 파는 핫도그보다 맛이 별로”라 말하며 강한 혹평을 늘어놓았다.
# 과거는 잊어라! 군침 도는 비주얼의 신메뉴 탄생 자신감을 잃은 사장님을 위해 특별 선물을 준비한 제이쓴! 사장님은 이를 받자마자 폭풍 오열했다는데. 2MC의 피드백 이후, 본격 솔루션 실행에 나선 사장님. 그런 사장님을 돕기 위해, 서민갑부 266회 ‘케이터링 갑부’ 조윤화 씨가 두 팔을 걷어붙였다. 그녀는 사장님을 위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신메뉴를 전수했다는데. 두 눈을 사로잡는 신메뉴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대망의 최종 점검의 날! 과연 핫도그 가게는 은현장이 준 솔루션을 완벽 수행해, 변신에 성공했을까? 일 매출 10만 원, 적자 위기에 빠진 핫도그 사장님을 구하라!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은 9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매주 토요일 밤 7시 5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