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7회 2023-09-02 | 7 회

# 일 매출 10만 원, 핫도그 가게를 구하라!

오는 9월 2일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에서는 여섯 번째 솔루션 가게로 섣부른 창업을 해 적자 위기에 놓인 핫도그 가게가 방송된다. 하루 평균 10만 원의 저조한 매출을 기록하며, 위기의 돌파구를 찾지 못한 사장님. 과연 2MC의 솔루션을 통해, 폐업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과거 핫도그 푸드 트럭을 운영했던 사장님! 그 경험을 살려 핫도그 가게를 열었지만, 저조한 매출에 현재 월 200만 원의 가게 유지비도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는데.

# 총체적 난국인 가게 상태에 결국 폭발한 은현장?!
폐업 위기의 핫도그 가게를 구출하기 위해, 경기도 김포시에 2MC가 떴다. 나무에 가려 보이지 않는 가게 외관은 물론, 상권과 어울리지 않는 메뉴 선정까지. 한 아름 걱정을 안고 들어선 은현장의 눈에 띈 것은 바로 무성의한 메뉴판과 부실한 메뉴 구성. 하지만 은현장을 더욱 분노케 한 건 따로 있었으니, 그건 바로 키오스크 속 메뉴 사진! 단품 메뉴이지만, 음료 세트로 착각하게 만드는 사진은 “손님에게 사기를 치는 행위”라며 독설을 퍼부은 것! 싸늘한 분위기 속, 요리를 시작한 사장님. 하지만 밥솥에 쪄 축축해진 빵부터, 핫도그 전문점이지만 100% 기성품 재료만 사용하는 모습에 2MC 모두 아쉬움을 표했는데. 이 모습을 지켜본 제이쓴은 다른 핫도그 가게를 조사해봤냐 물었지만, 이에 사장님은 “안 먹어봤다. 먹는 것을 원래 안 좋아한다.”고 답해 MC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서 핫도그 맛을 본 은현장은 “피시방에서 파는 핫도그보다 맛이 별로”라 말하며 강한 혹평을 늘어놓았다.

# 과거는 잊어라! 군침 도는 비주얼의 신메뉴 탄생
자신감을 잃은 사장님을 위해 특별 선물을 준비한 제이쓴! 사장님은 이를 받자마자 폭풍 오열했다는데. 2MC의 피드백 이후, 본격 솔루션 실행에 나선 사장님. 그런 사장님을 돕기 위해, 서민갑부 266회 ‘케이터링 갑부’ 조윤화 씨가 두 팔을 걷어붙였다. 그녀는 사장님을 위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신메뉴를 전수했다는데. 두 눈을 사로잡는 신메뉴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대망의 최종 점검의 날! 과연 핫도그 가게는 은현장이 준 솔루션을 완벽 수행해, 변신에 성공했을까? 일 매출 10만 원, 적자 위기에 빠진 핫도그 사장님을 구하라! 채널A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은 9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
매주 토요일 밤 7시 5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