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다시 돌아온 ‘부자 탐정단’의 새로운 사건! “어릴 적 헤어진 아버지의 산소를 찾아주세요!” 어렸을 적 부모님의 이혼으로 아버지와 떨어져 살게 된 의뢰인. 당시 한 달에 한두 번씩 찾아온 아버지가 1994년부터 발길을 뚝 끊겼다. 의뢰인은 아버지에게 나름의 사정이 생겼을 거로 생각해 최근까지 아버지의 존재를 잊고 살았지만, 우연히 발급받게 된 제적등본에서 아버지가 자신을 찾아오지 않던 그해 돌아가셨다는 사실을 확인하게 된다. 늦게나마 아버지의 산소를 찾아 아내, 아들과 함께 인사드리고 싶은 마음에 부자 탐정단에 사건을 의뢰하게 되었다는데... 역대급 단서가 적은 이번 사건, 과연 부자 탐정단은 의뢰인의 아버지를 찾을 수 있을까?
▶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사건 수첩> 마더 생후 9개월 된 아기를 품에 안은 채 분유를 먹이며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해하는 의뢰인. 잠시 화장실을 간 사이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싸맨 한 여자가 아이를 납치 해가고 그 뒤를 황급히 쫓아가지만 결국 놓치고 만다. 하지만 급히 도망간 납치범이 흘리고 간 머리끈 하나로 의뢰인은 아이를 납치한 범인이 누군지 단박에 눈치채게 된다. 이미 범인이 누군지 아는 상황에서도 경찰이 아닌 탐정을 찾아온 그녀. 과연 이 사건 속 숨은 진실은 무엇일까?
생활 밀착형 탐정 실화극 [탐정들의 영업비밀]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