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밀착형 직업 탐정의 세계 <탐정 24시> 오랜만에 시청자 사연을 들고 온 <탐정 24시>를 찾아온 ‘도깨비 탐정단’! “수국 도둑을 잡아주세요” 어머니가 6년간 자식같이 키운 수국을 아무도 없는 야심한 새벽 누군가 뿌리째 훔쳐 갔다?! CCTV를 확인해 보니 중년으로 보이는 남녀 2명이 삽으로 수국을 뽑아 차에 싣고 사라진 것. 경찰에 신고했지만, 별다른 소득 없이 수사가 마무리되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도깨비 탐정단에게 사건을 의뢰하게 된다. 베테랑 탐정 김태익 대장도 처음 맡은 역대급 특이한 사건이지만 갈고 닦은 영업비밀로 범행 차량을 특정하고 인근 아파트 주차장 탐문과 상가의 CCTV로 수국 도둑의 이동 경로를 쫓는다. 그리고 마침내 범행 차량을 발견하게 되는데... 과연 차주는 그들이 찾던 수국 도둑일까?
▶ 탐정 실화극 <사건 수첩> 남편을 뺏겼다 결혼 3년 차 부부, 평소 씻으라는 아내의 잔소리에도 씻지 않던 남편이 어느 날부터 토요일만 되면 과할 정도로 온몸을 구석구석 닦고 어디론가 향한다. 그곳은 바로 시댁! 다리를 다쳐 거동이 불편한 시어머니의 병간호를 하러 매주 토요일마다 시댁을 가는 남편. 하지만 잠든 남편이 의문의 여성 이름을 부르고, 샤워하러 갈 때도 방수팩에 핸드폰을 넣어 들어가는 모습에 수상함을 느낀 아내는 탐정 사무소를 찾는다. 그리고 시댁에서 발견한 의문의 여성과 아이?! 시어머니는 남편의 사촌 누나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아내 눈에 보이는 남편과 사촌 누나의 묘한 분위기... 과연 그들의 정체는?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SNS 회원정보 입력
이름
이메일
@
연락처
-
-
※ 주의사항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구매자 확인이 안될 경우 환불, 또는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여 발생하는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채널A의 각종 서비스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올려진 정보를 얻고자 하실 때에는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가 제공하는 모든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연결(링크)된 사이트에 수록되어 있는 정보 중에는 회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불쾌감 또는 피해를 주는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채널A의 각 사이트 및 동호회 서비스 등에서 채널A 사이트 외부로의 링크 결과 열람하시는 사이트에서 현행 국내법상 불법이거나, 사회의 일반통념, 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어긋나는 내용을 사전에 차단 하는 것과 관련하여 채널A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채널A는 네트워크에 링크된 모든 사이트에 수록된 자료의 정확성이나 상표법, 저작권법 등의 관계 법령의 준수 여부에 대하여 어떤 책임도 부인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채널A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는 웹사이트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채널A네트워크 상에서 작동되거나 제공되는 모든 정보, 상품들은 채널A의 통제 권한 밖에서 제작, 게시 및 작동되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들이 복제 인용 등의 방법으로 채널A 사이트 안에 다른 사이트의 콘텐츠를 제공하였을 경우, 콘텐츠의 내용은 제3자에 의하여 개발되었고 회원에 의해 게시되었므로 채널A의 책임 여부와는 무관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채널A가 스스로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하여는 위에 열거된 법령과 혹시 누락된 법령일지라도 관련 법령을 준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널A의 서비스에 관하여 일반적 혹은 관계 법령의 준수에 관한 조언을 하고자 하실 때에는 언제나 홈페이지에 게시된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