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신랑수업 140회 2024-11-20 | 140 회

좋은 신랑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우등생 일우!
그런 일우가 해도 뜨지 않은 새벽에 향하는 곳은? 카페? 이 카페는 바로 미래의 님♥을 위해 빵을 굽고 싶다던 일우의 베이킹 수업 장소라는데~ 어느덧 베이킹 2개월 차! 오늘도 베이킹에 열심인 열혈 (예비) 신랑 일우! 그런데 굽는 빵이 수상하다? "마음 가득 담아야지♥" 사심 가득한 일우의 멘트와 손에서 피어나는 사랑 가득 담긴 하트 빵까지?! 베이킹에 이어 포장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는 일우. 설마 아침마다 빵을 구워 주고 싶다던 일우의 그녀, 최초 공개?!
열심히 만든 빵을 소중히 품에 안고 그녀를 만나러 가는 길~
만나자마자 격한 포옹에 애정 어린 잔소리까지 쏟아내는 일우의 그녀는? 바로 배우들의 배우 이덕화! 존경하는 덕화 형님도 뵙고, 낚시도 배우고 싶어 특별히 강릉에 초대했다는 일우. 때문에 형님을 위해 빵을 포함해 이것저것 준비한 게 많다고~ 하지만 일우의 완벽한 준비와 달리 빗방울이 떨어지는 하늘. 과연 일우는 무사히 덕화 형님에게 낚시를 배울 수 있을지?
일우의 매력을 이야기하자면 하루도 부족하다는 일우의 든든한 지원군! ☆덕화 형님과의 하루 대공개☆

마카오 국제 영화제 D-day!
한류스타 부부답게 엄청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한 다해♥세븐 부부!
그런데! 시상을 앞두고 유독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다해!? 결국 실수를 하고 마는데..! 관객들을 빵~ 터지게 한 다해♥세븐 부부의 귀여운 실수는!?
마카오의 마지막 날 아침이 밝아오고~ 화기애애했던 어제와 달리 냉랭한 분위기의 두 사람?! 급기야 대화를 나누던 중 다해는 눈물을 흘리는데..! 다해♥세븐 부부에게 대체 무슨 일이?!
★해븐 투어 in 마카오★ 마지막 이야기 대공개!

다른 회차 보기

추천 영상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