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관찰카메라 24’, 2021 피트니스 챔피언십 현장 전격 공개
2021-07-07 15:10 문화

7일 저녁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 24’ 에서는 ▶건강미 넘치는 피트니스 대회 현장 ▶공중에서 펼쳐지는 예술 ‘에어리얼리스트’ ▶파테크 열기에 이은 대파 요리를 소개한다.

#1. 관찰의 눈 – 꿈의 도전! 2021 피트니스 챔피언십

장기화된 코로나19로 현대인의 일상 속 ‘건강’이 최대 관심사로 떠오르며, 사람들의 버킷리스트 1순위로 급부상한 것이 있다. 바로 ‘보디빌딩’. 보디빌딩은 더 이상 선수들의 전유물이 아니라, 청바지ㆍ비키니 모델부터 정장ㆍ드레스 모델까지 신체의 미를 새롭게 추구하는 엔터테이너적 성격을 띠며 피트니스 대회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피트니스 대회 현장에 출동한 관찰의 눈. 전문 보디빌딩 선수뿐만 아니라 의사, 회사원, 고등학생, 주부 등 다양한 사람들이 출전해 빛나는 육체미와 화려한 워킹을 선보인다. 그 어느 때보다 열정으로 가득 찬 무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피트니스 대회 현장을 밀착 관찰한다.

#2. 스토리잡스 – 공중에 꽃피는 우아한 예술! 에어리얼리스트

공중을 가르는 예술을 선보이며 동작 하나로 단숨에 관찰 요원의 눈을 사로잡은 오늘의 주인공, 한국의 대표적인 에어리얼리스트 전아람 씨를 만나본다. 한국인 최초로 세계 메이저 대회 1위를 수상한 그녀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펜타곤과 가수 비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와 합동 무대에 오르며 화려한 경력을 쌓았다. 공연 준비부터 강습, 에어리얼과 관련된 사업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는 그녀. 오늘 방송에서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전아람 씨가 에어리얼리스트로 활동하게 된 사연과 함께 공중에 매달린 천과 후프에 의지해 다양한 춤을 선보이는 그녀의 일상을 공개한다. 여기에 관찰카메라에서만 특별 공개하는 프로필 촬영 현장까지 밀착 관찰한다.

#3. 먹방 여행 – 대파 먹고파~ 대파의 맛있는 반란!

치솟은 가격으로 ‘파테크(집에서 대파를 직접 재배해 먹는 것)’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열풍을 일으켰던 대파. 오늘은 금값으로 주목받은 대파가 주인공인 요리를 찾아 관찰카메라가 나섰다. 첫 번째 주인공을 찾아 떠난 곳은 맛집이 모여 있기로 유명한 연희동. 평범한 중국음식점에서 손님들 젓가락을 쉴 새 없이 움직이게 만드는 메뉴가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대파 막창 튀김’. 막창에 대파를 통으로 끼워 튀겨내 쫄깃함과 아삭함, 고소함까지 더했다. 이어 전주의 한 레스토랑에서는 파스타부터 사이드 메뉴, 샐러드까지 완벽한 대파 3종 세트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등심 사이에 대파를 끼워 넣은 파 돈가스까지 등장해 부재료로 쓰이던 대파의 맛있는 반란을 보여준다. 오늘, 대파를 주인공으로 즐기는 특별한 먹방의 세계로 관찰카메라가 안내한다.

피트니스 대회, 에어리얼리스트, 대파요리 먹방을 담은 ‘관찰카메라 24’는 7월 7일 수요일 저녁 8시 10분 채널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