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배우 김수미 별세…영정사진에 ‘영화 포스터’
2024-10-25 17:04 사회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4년 10월 25일 (금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구자홍 동아일보 신동아팀 차장,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장현주 더불어민주당 법률위 부위원장, 허주연 변호사

[김종석 앵커]
많은 분들이 오늘 하루 종일 이 이야기를 참 많이 하셨을 것 같습니다. <전원일기>의 ‘일용 엄니’에서 ‘욕쟁이 할머니’, 나중에는 ‘요리 선생님’, ‘국민 엄마’로 불리면서 우리에게 매우 친숙했던 배우 김수미 씨가 향년 75살의 나이로 영면에 들었습니다. 한양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빈소의 오늘 오후 모습, ‘고인 김수미’라고 적혀 있습니다. 조금 전부터 빈소가 차려진 현장부터 가 보아야 할 것 같은데요. 일단 하나하나 이야기를 하기 전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참 황망하다는 표현들도 제 주변에서 많이 했는데, 구자홍 차장님. 영정사진이 본인의 영화 포스터라고 하더라고요.

[구자홍 동아일보 신동아팀 차장]
그렇습니다. 2011년에 개봉한 <그대를 사랑합니다>라는 영화의 주연으로 출연했을 때의 장면입니다. 웹툰 작가 강풀의 원작을 영화화한 것인데요. 노부부 두 사람의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것인데, 거기에 한 쌍의 또 다른 부부로 연기를 했던 김수미 씨의 사진이 마지막 사진이 되었습니다. 굉장히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태섭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