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김종인 “일상으로 돌아간다”…“尹 찾아오면” 여지는 남겨
2021-11-23 17:53 정치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30~19:00)
■ 방송일 :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이현종 문화일보 논설위원, 장예찬 시사평론가[전 윤석열 캠프 청년특보], 정미경 국민의힘 최고위원, 한민수 전 국회의장 공보수석[전 이재명 캠프 공보수석]

[김종석 앵커]
이 정도면 사실 합류가 무산된 거 아니냐는 관측도 꽤 많이 나오고 있어서. 그런데 그럼에도 찾아오면 만난다. 거부할 이유는 없다. 김 전 비대위원장의 이 말을 두고 또 여러 해석들이 조금 나오더라고요.

[정미경 국민의힘 최고위원]
지금 조금 복잡하고 어려워진 것은 맞는데요. 그 결국에는 윤석열 후보한테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윤석열 후보가 지금까지 오는 과정에서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을 원탑으로 모시겠다고 하는 거는 이미 다 표명을 했기 때문에요. 결과적으로 제가 볼 때는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께서 합류하실 거라고 봐요. 왜냐하면 지금 윤석열 후보도 조금 하루 이틀 정도 기다려보면 말씀해 주시겠다고 하니까. 내가 기다린다. 이렇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그 이야기가 다 솔직한 이야기거든요. 예. 다른 뜻이 있어서 한 이야기는 아니고요. 그래서 제가 볼 때는 결국에는. 결국에는 이제 이런 여러 가지 우여곡절을 다 겪어서 가겠지만. 결국 마지막 순간에는 김종인 전 위원장이 합류하시지 않을까. 왜냐하면 두 분간의 또 관계도 지금까지 왔잖아요. 외부에서 알 수 없는 또 그런 일들이 있기 때문에요. 결론은 아마 합류할 겁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