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소녀상 모독’ 美 유튜버, 방송 중 폭행당해
2024-10-28 13:09 사회

■ 방송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시~13시 20분)
■ 방송일 : 2024년 10월 28일 (월요일)
■ 진행 : 구자준 앵커
■ 출연 : 강전애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 임주혜 변호사, 장윤미 전 민주당 법률위 부위원장

[구자준 앵커]
미국인 유튜버 중 조니 소말리라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연달아 폭행을 당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현장 모습 준비했습니다. 이 현장은 대한민국입니다. 한글이 쓰여 있죠. 그런데 유튜버를 어떤 사람이 날아와서 발로 찼어요. 현장 목소리가 들리나요? 들어 보시죠. 방금 보신 것처럼 한 도심에서 유튜브 촬영을 하는데, 어떤 남성이 갑자기 날아와서 외국인 유튜버를 때리더니 주변에서 “어! 어! 때렸다. 레전드! 레전드!”라는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강전애 변호사님, 무슨 일이에요?

[임주혜 변호사]
지금 소말리라는 유튜버가 한국에서 굉장히 기행을 일삼고 있습니다. 위안부 소녀상에 입맞춤을 하기도 하고, 지하철에서 음란물을 재생하기도 하고요. 편의점에서는 컵라면을 쏟아붓고 난동을 피우는 것들을 본인의 유튜브로 중계를 하다 보니까 우리 국내에 있는 유튜버들이 “저 사람에 대해서 우리가 사적으로 응징을 해야겠다.”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이죠. 그래서 저렇게 영상에 나온 것처럼 대한민국의 유튜버들이 소말리를 찾아가서 폭행을 하는 모습들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태섭 인턴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