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2월 21일 채널A 아침뉴스 브리핑
2017-02-21 06:48 채널A 아침뉴스

[리포트]
1.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이 말레이시아에 입국했다고 현지 언론들이 전했습니다. 김한솔의 입국이 사실이라면 본격적인 시신 인도 절차에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2. 북한 대사가 기자회견을 열고 말레이시아 경찰의 수사결과는 믿을 수 없다며 강한 불만을 드러냈습니다. 말레이시아 정부도 발끈하면서 양국 간 충돌 양상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3. 직권 남용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우병우 전 민정수석의 구속여부가 이르면 오늘밤 늦게 결정됩니다.

4. 헌법재판소가 박근혜 대통령 측에 내일까지 대통령의 출석여부를 명확히 밝히라고 요구했습니다. 대통령 대리인단의 시간끌기를 용인하지 않겠단 판단으로 풀이됩니다.

5. '고영태 녹음파일'이 최순실 씨 재판에서 공개됐습니다. 검찰은 최순실 씨의 지시 정황이 담겼다고 주장했고 최 씨 측은 고 씨가 꾸민 일이라고 맞받았습니다.

6. 덴마크 법원이 오늘 정유라 씨의 국내 송환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보입니다.

7. 헤어진 여자친구의 부모를 잔인하게 살해한 20대 남성의 얼굴과 신상정보가 온라인에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 남성은 2015년 대법원에서 사형 확정 판결을 받았습니다.

8. 경기도 용인에 있는 대형마트의 현금지급기에서 억대의 현금이 사라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용의자는 현금인출기 파손없이 2분만에 2억여 원의 돈을 털어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