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9월 21일 뉴스A 라이브 주요뉴스

2025-09-21 12:26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9월 21일 일요일 뉴스A라이브 출발합니다.

내란 특검팀이 심우정 전 검찰총장을 소환해 조사 중입니다.

특검은 심 전 총장이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취소 당시 즉시항고를 포기한 경위를 캐물을 예정인데요. 

특검은 평양 무인기 의혹에 대해서는 윤 전 대통령에게 오는 24일 출석하라고 소환 통보한 상태입니다. 

북한이 우리나라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불닭볶음면'을 모방한 '매운김치맛 비빔국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엔 제재를 피해 해외 유명 제품을 카피한 '짝퉁' 사치품이 판치는 북한 상황 살펴봅니다.

이런가운데 북한은 7년 만에 유엔총회에 고위급을 파견하겠다고 밝히며 국제사회에 적극 관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미국 정부가 '전문직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우리돈 약 1억4천만 원으로 지금보다 100배 올리기로 해 논란입니다.

당장 외국인 전문가들을 대거 고용한 미국 기업들에도 비상이 걸렸는데요.

우리는 어떤 대응을 해나가야 할지 전문가와 살펴봅니다.

흉가와 폐가를 체험하는 컨텐츠를 방송하는 유튜버가 폐건물에서 변사체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경찰이 해당 유투버에게 '다시 들어가 현장 사진을 찍어달라'고 말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아기를 안고 운전대를 잡은 부모의 사진이 온라인에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아기가 에어백'이냐는 비판도 나왔는데 문제는 없는지 이 내용 전문가와 살펴봅니다.
[채널A 뉴스] 구독하기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