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6월 18일 오늘의 주요뉴스
2021-06-18 20:20 뉴스A

1. 경기도 이천 쿠팡 물류창고 화재는 일단 큰 불길은 잡았지만 내부에 쌓여있는 인화물질들 탓에 지금도 수십 대의 소방차들이 물줄기를 쏟아붓고 있습니다. 창고에 고립돼 있는 소방관 구조도 건물 붕괴 위험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 더불어민주당이 반이재명계 의원들의 반발 속에 대선 경선 일정 연기 여부를 결론내지 못하고 다음 주로 또 미뤘습니다. 종부세 등 부동산 세금 완화를 두고도 당내 찬반 대립이 이어진 가운데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잠시 뒤 뉴스 A에 출연해 관련 현안에 대한 입장을 직접 밝힐 예정입니다.

3.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국민의힘 입당을 기정사실화한 대변인의 발언을 2시간 만에 대변인을 통해 "신중하게 행동할 것"이라고 뒤집었습니다. 오락가락 전언정치를 한다는 비판이 나옵니다.

4. 17명의 사상자를 낸 광주 건물 붕괴 사고와 관련해 철거 사업자가 광주 동구청에 제출한 해체계획서에서 담당자명이 '홍길동'으로 돼 있었지만 무사통과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5. 최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맞은 30대 남성이 희귀 혈전증으로 숨지면서 방역당국이 30세 이상만 접종하도록 한 연령제한을 높이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접종 후 두통이 지속되거나 시야 흐림이 나타날 때는 병원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이시각 주요뉴스

댓글
댓글 0개

  • 첫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