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일 : 2024년 2월 28일 (수요일)
■ 진행 : 천상철 앵커
■ 출연 : 서정욱 변호사, 소종섭 아시아경제 에디터, 차재원 부산가톨릭대 특임교수, 허민 문화일보 전임기자
[천상철 앵커]
아까 조금 전에 소개해 드렸던 오늘 공천장을 받은 김기현 전 대표는 4선이고 이번에 5선에 도전한다는 소식을 다시 한 번 전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실수를 했네요.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원래는 당장 제주에 가기로 했었는데 제주에 안 가고 다른 지역들 다니기로 했습니다. 이런 일정들 잡았었는데 여기보다는 시민들과 만날 수 있는 아마 시장이나 이런 데에 더 많이 다니면서 주민들과 시민들과 유권자들과 더 많이 직접 소통하겠다, 당원들보다는. 화면에 보시면 시장에 요즘 참 많이 다니고 있는데요. 가는 곳마다 정말 인산인해.
카메라로 찍는 분들, 셀카같이 찍자는 분들, 음식같이 먹자는 분들. 너무나 많은 분들이 이렇게 모이다 보니까 거기에서 힘, 에너지를 받고. 그 많은 분들이 다시 국민의힘을 지지하는 표로 이어진다고 한동훈 비대위원장, 국민의힘이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 지역에 오기로 했었는데 안 오나 해서 섭섭해 하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저것에 대해서 조금 더 많은 사람들과 만나서 겸손한 모습으로 선거 운동을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을 했다고 합니다. 과연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공천 전략, 저것이 잘 먹힐지는 한 달여 뒤면 알 수 있겠죠. 한동훈 비대위원장 시장 다니는 모습 저희가 준비를 했고요.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