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일 : 2024년 10월 30일 (수요일)
■ 진행 : 구자준 앵커
■ 출연 : 강전애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 양지민 변호사
[구자준 앵커]
다음 소식은 여러분이 보시면 깜짝 놀랄 만한 일입니다. 영상 준비했습니다. 여기는 경남 양산의 한 지하철역입니다. 역사 내에 네 다리로 기어다니는 것이 있죠. 멧돼지입니다. 멧돼지가 지하철역에 왜 있는지가 참 의문인데, 얼마나 놀랐을까요. 경찰과 소방 인력도 쉽게 다가가지 못할 정도로 크기가 큰 멧돼지입니다. 그런데 깜짝 놀랐다는 것에서 그치면 다행인데, 강전애 변호사님. 저 멧돼지 때문에 사람이 다쳤다면서요?
[강전애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
맞습니다. 어제 오후 4시 45분경에 있었던 일인데요. 멧돼지가 양산의 한 식당 근처에서 발견이 되었고, 그런데 멧돼지가 8차선 도로를 막 건너가서 지하철역, 호포역으로 들어간 것입니다. 계단을 통해서 올라간 것으로 보이는데, 3층에 올라가서는 화장실에 있던 사람, 지금 사진이 나오고 있는데요. 사람을 물었어요. 그래서 굉장히 큰 상처가 났고, 그리고 4층으로 올라가서는 고객센터가 있는데요. 고객센터 유리문도 박살을 냈습니다. 영상에 나왔던 것은 5층에 있는 플랫폼인데요. 결국 5층에서는 보시는 것처럼 관계자들이 구석으로 몰아넣고 엽사가 총을 쏴서 사살하여 사건이 마무리된 상황이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태섭 인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