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 트롯가수에게 빠져 남편&자식 버린 女?! '분노 폭발' 역대급 실화, 추석 특집으로 부활!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전드 회차들을 특별판으로 선보인다.
6일(월) 밤 9시 20분 방송되는 추석 특집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이 화제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사건 수첩' 시리즈 중, 두 편의 명작을 엄선해 재구성한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건 수첩'은 실제 탐정들의 사건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현한 코너로,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과 극강의 몰입감으로 매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데프콘·유인나·김풍 등 패널들의 날카로운 추리력과 예측불허 리액션, 그리고 매회 새롭게 합류하는 일일 탐정들의 추리 대결이 더해져, '도파민 대폭발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다. '탐정들의 영업비밀' 제작진은 "추석 명절에 가족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도록 세대별 공감과 재미를 아우르는 회차로 구성했다"며, "명절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긴장감 넘치는 추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추석 특집 '탐정들의 영업비밀' 특별판에서는 화제를 모은 두 편의 '사건 수첩'이 재등장한다. 먼저 '어쩌다 결혼'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혼인신고가 되어 있는 남성이 의뢰한 충격 실화로, 방송 당시 인스타그램 릴스 54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어지는 '사랑을 그대 품안에'는 한 여성이 트로트 가수에 빠져 가족까지 내팽개치는 파국의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분노와 안타까움을 동시에 자아낸 바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틱한 전개와 매콤한 추리 대결이 어우러져, 추석 당일 저녁 안방에 짜릿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레전드 회차 특별판으로 선보이는 추석 특집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10월 6일 월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채널A.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